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생활정보

쉑쉑버거 메뉴 추천 세트 가격 전국 매장 위치 정리

by jeaniel 2022. 6. 18.

오늘은 쉑쉑버거 홍대점에 다녀왔습니다. 국내에 쉑쉑 버거가 처음 들어왔을 때 열풍이 생각나더라고요. 그때 인기가 정말 대단했었는데 요즘은 곳곳에 쉑쉑버거 매장이 은근 많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쉑쉑버거 매장의 위치와 추천 메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 국내 쉑쉑버거 매장 어디 어디?
  • 쉑쉑버거 추천 메뉴 및 가격

국내 쉐이크쉑 매장 위치 정리

 


제가 방문한 쉐이크쉑 홍대점은 홍대입구역 4번 출구에 있는 lc타워 1층에 있는 건물인데요. 쉑쉑버거 전국 매장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전국 쉐이크쉑 매장은 강남, 청담, 두타, 분당, 고양, 인천공항, 센트럴시티, 송도, 서면, 종각, 영등포, 용산, 대구, 대전, 노원, 코엑스, 동탄, 홍대, 신림, 천안, 강남 스퀘어, 수유에 위치해있습니다.



 



쉑쉑버거 본점은 뉴욕에 있으며 2001년 처음 탄생했다고 하네요. 지금과 같은 쉑쉑버거가 나오게 된 시기는 2004년으로 생각보다 신생(?) 브랜드이더라고요. 외국인들 보면 쉐이크랑 햄버거를 많이 먹는데 쉑쉑버거도 쉐이크랑 햄버거를 같이 먹는 조합으로 유명합니다.

쉑쉑버거 추천 메뉴


쉑쉑버거는 세트메뉴가 없어서 사이드 디쉬까지 주문할 경우 단품으로 따로따로 주문을 해야 합니다.

햄버거 메뉴로는 홀스래디시 페퍼콘 버거, 쉑버거, 스모크 쉑, 슈룸버거, 쉑 스택, 햄버거가 있습니다. 저는 이 중에서 쉑버거, 스모크쉑, 슈룸 버거를 먹었는데 아무래도 시그니처 버거인 쉑버거가 가장 맛있더라고요. 슈룸 버거는 페스코 베지테리안이었을 때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던 기억이 나요. 고기 패티 대신 들어가 있는 버섯 패티가 맛있더라고요. 콩고기로 된 패티가 들어간 버거도 먹어보고 여러 베지 버거들을 먹어봤는데 제가 먹은 베지테리안 버거 중 슈룸 버거가 가장 맛있었어요.


치킨 버거로는 위의 3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치킨쉑과 치킨 바이트, 홀스래디시 페퍼콘 마요 치킨 바이트가 있는데 치킨쉑을 제외하고는 간식 같은 느낌이네요. 칼로리 정보도 적어보려 했더니 홈페이지에서는 칼로리가 따로 나와있지 않네요. 뭐, 당연히 낮을 리는 없고 칼로리가 높을 걸로 예상되는 바입니다^^


쉐이크쉑에 오시면 뉴욕 본토에서처럼 쉑버거와 쉐이크 조합으로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는 한국인이라 그런지 쉐이크랑 먹으니까 조금 느끼해서 콜라가 더 맛있었는데 쉐이크랑 같이 먹으니 미국 현지에서 먹는 듯한 기분이었어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