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생활정보

홍대 다이소 영업시간 /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결제 가능

by jeaniel 2022. 5. 28.

요즘 자격증 공부 중이라 필기용품들이 필요해서 회사 근처에 있는 다이소에 들렀어요. 다이소 홍대 2호점은 7층이라서 규모가 정말 어마어마하더라고요. 7층의 거대한 스케일만큼 구경할 물품들은 많은데 건물 안에 있는 엘리베이터가 느리다는 것이 단점이네요. 

 

 

 

 

다이소 홍대점 영업시간 

 

다이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고 있어요. 저희 동네에 있는 다이소도 오전 10시에 오픈인데 점바점인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가 본 곳 대부분은 오전 10시부터 영업을 하는 것 같아요! 

 

 

생각해보니 스카치테이프도 똑 떨어져서 생각난 김에 하나 사 왔습니다. 3층 전체가 문구용품을 취급하고 있어서 공책, 볼펜, 포스트잇 등 종류가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요즘은 무인으로 다이소 결제 (+카카오페이 결제 가능) 

 

요즘은 다이소에 키오스크로 셀프 계산 하는 곳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인 것 같아요. 참고로 다이소에서는 신용카드 이외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결제가 가능한데요. 

 

다이소에서는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하나원큐페이, 제로페이, BC페이북, 다이소SOL페이, 유니온페이, 알리페이, 티머니로 결제가 가능하답니다. 갤럭시에서 아이폰으로 바꾸고 삼성페이를 못 쓴다는 것이 여간 불편한 게 아니었는데 요즘은 카카오페이나 네이버페이로 결제 가능한 곳이 점점 늘어나서 좋은 것 같습니다. 

 

 

 

 

 

무인계산대로도 카카오페이로 쉽게 결제할 수 있었네요. 무인으로 결제하려면 상품을 바코드에 찍기전에 카드를 먼저 꽂아줘야 하는데 카카오페이로 선택할 경우에는 바로 바코드를 스캔하고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된답니다! 

 

 

 

카카오페이 어플이 없어도 카카오톡에서 설정(하단 점 3개 이모티콘)에 들어가서 노란 박스로 되어있는 카카오페이 지갑에서 [결제]를 클릭한 후 바코드를 스캔하면 됩니다! 

 

이렇게 해서 다이소 홍대2호점 영업시간과 모바일 앱 결제 방식이 무엇 무엇이 있는지 확인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글을 줄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