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생활정보

롯데리아 5월행사 착한점심 시간 메뉴 가격 정리!

by jeaniel 2022. 5. 20.

오늘은 롯데리아 5월 행사 소식과 함께 착한점심 햄버거 메뉴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전에 먼저 롯데잇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롯데잇츠는 잇츠데이라고 해서 5일, 15일, 25일 이렇게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인데요. 5월 25일 날 잇츠데이를 통해 어떤 메뉴가 할인하고 있는지 알아볼까요?

롯데잇츠데이 - 매달 5일, 15일, 25일

 


제가 좋아하는 모짜렐라 인 더 버거도 잇츠데이 메뉴에 해당되네요. 원래는 콤보 가격이 8300원인데 6,600원에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이외에도 치킨버거 콤보, 치즈NO.5 콤보 등 다른 메뉴도 할인을 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롯데리아 착한점심 시간과 메뉴 가격은?

 


다음은 롯데리아 착한점심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런치타임에 맞춰서 부담 없는 가격에 세트 메뉴를 시킬 수 있는데요. 착한점심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라고 합니다.

 

 

 

 



데리버거 세트는 4천원, 치킨버거 세트는 4,400원, 치즈 No.5 세트는 5,400원, 핫크리스피버거 세트는 5,900원에 드실 수 있습니다! 저는 롯데리아 햄버거 중에서 핫크리스피버거를 가장 좋아하는데 다음에 착한점심 시간을 이용해서 핫크리스피버거를 구매해봐야겠네요.

 

 

5월에 진행하는 롯데리아 이벤트! 

 

마지막으로 롯데리아에서 진해아는 5월 행사를 알아보겠습니다. 혹시 롯데잇츠 앱을 아직 다운 안 받으신 분이 있다면 아래의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는데요. 5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롯데잇츠 어플을 신규 가입하는 경우 잇츠오더와 배달쿠폰팩을 무료 증정한다고 합니다. 

 

 

롯데리아 데리버거와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가 해당 이벤트 메뉴에 해당되며 롯데잇츠 어플을 통해 무료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롯데잇츠 행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잇츠오더를 통해 핫크리스피버거를 시킬 경우 5월 31일까지 3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원래는 5200원인데 40% 할인하여 3천원에 잇츠오더로 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롯데리아 5월 행사와 착한 점심 메뉴 및 가격까지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