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생활정보

버거킹 5월 행사 올데이킹 메뉴 가격 콰트로치즈와퍼

by jeaniel 2022. 5. 13.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버거킹 5월 행사와 올데이킹 메뉴를 들고왔습니다. 여러분은 맥도날드, kfc, 롯데리아, 버거킹 중에서 어떤 햄버거를 가장 좋아하시나요? 저는 맥도날드는 빅백, 버거킹은 와퍼만 항상 주문하는 것 같아요. 

 

  • 버거킹 5월 행사 
  • 올데이킹 - 4900원 세트 메뉴, 5900원 세트 메뉴

 

지금부터 5월에 버거킹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5월 9일부터 5월 15일까지 진행하는 행사를 소개해드릴게요. 

 

프리미엄 와퍼 2개를 주문할 경우 8천 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여기서 프리미엄 와퍼는 새우와퍼, 콰트로치즈와퍼, 치즈와퍼가 포함됩니다. 7일간 진행되는 이벤트라고 하니 와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기간 동안에 버거킹을 다녀오시는 것이 좋겠죠?ㅎㅎ 

 

 

 

 

 

 

 

다음은 올데이킹 이벤트입니다! 롯데리아 같은 경우에 점심시간에 한해서 햄버거 세트를 구매할 경우 할인가가 적용되지만 버거킹의 경우 하루종일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햄버거 세트메뉴가 있는데요. 

 

 

 

 

 

먼저 세트 가격 4900원인 햄버거 메뉴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새로 나온 더블 오리지널 치즈버거, 콰트로치즈와퍼 주니어, 직화소불고기버거, 통새우와퍼주니어 세트는 종일 4900원의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세트 메뉴 가격이 5900원인 햄버거는 몬스터베이 XL 와 BBQ몬스터입니다. 요즘 다이어트하느라 양이 줄어서 저는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를 시켰는데 양이 딱 맞더라고요. 와퍼 크기가 다른 프랜차이즈 햄버거에 비해 좀 더 양이 많고 푸짐한 것 같아요. 신메뉴도 먹어봤는데 역시 오리지널을 따라갈 수 없다고 저는 기본 와퍼가 가장 맛있는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