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생활정보

2022 올리브영 6월 70% 세일 기간 추천템 베스트 정리!

by jeaniel 2022. 6. 3.

작년에 포스팅한 올리브영 6월 세일 포스팅의 조회수가 높아 이번 2022년에 맞춰 새로 올리브영 6월 세일 행사템과 추천템을 들고 왔습니다!

 

올리브영 세일 기간은? 최대 70%까지!


먼저 올리브영 세일 기간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올리브영 최대 할인 행사 이벤트 기간은 6월 2일부터 6월 8일까지입니다. 단 7일 동안 진행하는 이벤트이니 이 기간에 쟁여두는 게 좋겠죠? ㅎㅎ

 

 

 

 

 

올리브영 판매 랭킹 베스트 - 추천템 


다음은 전체 판매 랭킹에서 베스트를 차지하는 제품들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1위는 어반디케이 세팅 픽서로 지금 1+1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2위는 아이소이 제품, 3위는 닥터지의 레드 블레미쉬 크림 1+1입니다. 아래에 있는 사진 중에서 써본 제품은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크림, 오쏘몰 멀티비타민, 라운드랩 수분 선크림인데요. 닥터지 수분크림은 이미 유명한 제품으로 여드름이나 민감성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 추천되는 크림이고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도 선물용으로 유명한 비타민이에요! 



오프라인과 온라인 매장 둘 다 세일이 적용되어서 2만 원 이상 구매하실 계획이라면 온라인 어플이나 사이트를 통해 구매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저는 근처에 있는 올리브영 매장에 방문했다가 마스크팩이 단톡특가로 엄청 할인하길래 메디힐 마스크를 대량 구매하고 왔어요.

저의 추천템은 메디힐 마스크, 더마비 울트라모이스쳐 바디크림, 바이오더마 pp밤, 아비노 바디로션입니다. 다 제가 써본 것들이고 주로 할인 가격에 판매할 때 쟁여두는 아이템들이에요! 

 

 



기초화장품뿐만 아니라 쿠션,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등 색조화장품도 세일을 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에 올리브영에 방문하셔서 세일된 가격에 화장품을 구매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저는 킬커버 쿠션을 쓰는데 3천원 정도 저렴하게 올리브영에서 득템했어요! 자세한 할인 정보는 올리브영 어플 혹은 사이트에서도 확인 가능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보시길 바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