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생활정보

야놀자 고속버스 예매 혜택 할인 쿠폰 받는 법

by jeaniel 2022. 6. 23.

이제 본격적인 여행 시즌이 다가왔는데요. 오늘은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고속버스 예매 혜택 소식을 들고왔습니다!

 

야놀자에서 고속버스 예매하면 할인쿠폰이!


친구랑 전주 여행 가기로 해서 고속버스 예매하려고 보니까 아래의 팝업창이 뜨더라고요. 그래서 알아보니 야놀자를 통해 고속버스 예매를 하면 최대 3천 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보니까 기차도 최대 56%까지 할인이 가능한데 묶음 할인이라 다른 상품과 같이 예약해야지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야놀자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우선 야놀자 어플을 다운로드하셔야 하는데요. 어플을 열면 아래와 같은 홈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카테고리 중에서 [교통/항공]을 누르신 후 [고속버스]를 눌러주세요. 현재 전 노선 할인 중이라고 하니 고속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참고로 할인쿠폰을 받으려면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 아직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회원가입을 먼저 해주셔야 합니다.


 

야놀자에서 고속버스 예매를 하면 아래의 사진과 같이 자동으로 쿠폰이 도착하는데요. 고속버스 5% 할인쿠폰은 6월 한정이라서 사용기간이 6월 30일까지입니다. 코로나가 이전보다 더 잠잠해졌다고는 하지만 아직까지 해외보다는 국내 여행을 가는 분들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더워지기 전에 후딱 여행을 다녀오려고 하는데 여러분들도 국내 여행 계획하고 계시다면 고속버스 타고 국내여행을 가보는 것은 어떠신가요?ㅎㅎ 

 

 

 

 

 

저는 센트럴시티(서울)에서 출발하여 전주로 가는 우등석 버스를 예매했는데 원래 가격이 20,100원이라 5% 할인을 받아 19,095원에 버스표를 예매할 수 있었답니다. 

 

 

 

따로 고속버스 예매 사이트에서 표를 예매할 필요 없이 야놀자를 통해서 편하게 예매까지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

 

이제 본격적인 여름 여행 시즌이 되었는데 고속버스를 타고 여행 계획을 세우신 분들이라면 야놀자 할인 쿠폰을 받고 고속버스 예매하고 즐거운 여행을 하시길 바라요. 이상 고속버스 할인 쿠폰 받는 방법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