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내돈내산 리뷰

롭스 6월 최대 99% 할인 및 추천템 정리해보았어요!

by jeaniel 2021. 6. 13.



최근 올리브영에서 6월 세일기간동안 최대 70%까지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었죠. 덕분에 이것저것 많이 쟁여올 수 있었는데 롭스에서도 줍줍세일, 주말특가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롭스 할인제품과 추천템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롭스 줍줍세일



롭스는 줍줍세일이라고 하여 특가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는데 매장마다 할인제품들과 할인율이 조금씩 다르다고 합니다! 저희 집 근처에 있는 롭스 매장에서는 딱히 살 만한(?) 특가제품들이 없었어요. 오히려 온라인 제품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이 더 할인율이 높거나 혹은 1+1 행사로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는 아이템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롭스 온라인 몰에서 살 수 있는 추천템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롭스 온라인 몰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롭스 매장에서 팔고 있는 화장품 추천템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최대한 제가 직접 써 본 화장품 위주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스킨 / 토너 추천템

스킨/ 토너 베스트 3 아이템은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2.0, 하또무기 스킨 컨디셔너,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입니다. 저는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2.0을 쓰고 있는데 너무 만족하는 제품이에요. 아침마다 기초화장을 탄탄히 해도 오후가 되면 속당김 때문에 항상 고민이었는데 이 제품 쓰고 나서 속당김이 없어졌어요. 아침에 팩하듯이 올려놓은 뒤에 슥슥 피부결을 정리해주면 피부도 촉촉해지고 화장할 때 뜨는 현상없이 화장이 잘 먹더라고요.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2.0은 완전 강추하는 아이템이랍니다!


로션 추천템



롭스 온라인 몰 로션 베스트 3은 피지오겔 DMT 페이셜 로션, 싸이닉 더 심플 데일리 로션, 센텔리안24 마데카 릴리프 로션인데요. 저는 피지오겔과 센텔리안24 제품은 모두 만족했는데 솔직히 싸이닉 더 심플 데일리 로션은 비추입니다. 트러블 피부에 좋다고 해서 구매한 제품인데 여드름이 없어지는데는 확실히 효과가 있었는데 수분감이 안 좋더라고요. 수분이 빨리 날라가서 화장하면 속건조 현상이 너무 심해졌어요. 촉촉함과 기능성을 원하시는 분들은 센텔리안24 마데카 릴리프 로션을,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순한 데일리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피지오겔 DMT 페이셜 로션을 추천드립니다!


크림 추천템


롭스에서 뽑은 페이셜 크림 베스트 3 제품은 파파야골드 포포크림, 비욘드 엔젤 아쿠아크림, 바이오더마 아토덤크림입니다! 파파야골드 포포크림의 경우 50% 할인해서 현재 6,500원에 판매하고 있고 비욘드 엔젤 아쿠아크림은 1+1 행사중이네요. 저는 3개 중에서 바이오더마 아토덤크림을 쓰고 있는데 건성피부, 예민피부에 효과가 좋은 것 같습니다. 속건조도 잡아주고 성분도 착해서 데일리용 로션으로 사용하기 좋아요!


아이크림 추천템




아이크림 베스트 3은 모두 에이에이치씨 아이크림 제품이 차지했습니다. 저도 여러 아이크림을 써보았는데 현재는 에이에이치씨 에이지리스 아이크림으로 정착했어요. 저희 엄마도 저도 만족하며 사용하는 제품이랍니다! 다른 아이크림보다 지속력이 월등히 좋고 밤에 바르고 자면 아침까지 남아있더라고요. 저는 홈쇼핑에서 세일할 때 대용량으로 쟁여놓았어요ㅎㅎ


기초화장품 위주로 추천템을 정리해보았는데 확실히 나이를 먹으니 색조화장품보다 기초화장품을 더 신경써서 고르고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본인 피부에 잘 맞는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며 모두 꿀피부를 만듭시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