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내돈내산 리뷰

직접 구매해보고 정리한 코스트코 추천상품 리스트!

by jeaniel 2021. 6. 1.

요즘 저는 코스트코에서 주로 장을 보는데요. 정말 다양한 식품과 제품들이 많더라고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제가 직접 구매해보고 만족한 추천 식품을 정리해보았어요!

1. 수플레치즈케익

수플레 치즈케익은 코스트코에서 가장 유명한 케이크인데요. 왜 유명한 지 알 것 같은 맛이에요. 약 15,000원의 가격에 이 정도로 맛있는 케이크를 먹을 수 있다니! 빵 반, 치즈 반 느낌의 케이크가 아니라 진짜 꾸덕한 치즈케이크에요! 치즈케익 덕후분들에게 강추하는 케이크입니다!

2. 리스토란테 피자  

이전에 리스토란테 피자만 따로 리뷰했을 정도로 정말 제 취향 피자였어요! 그동안 냉동피자를 몇 번 구매해보면서 별로였던 적이 많은데 처음으로 너무 맛있었던 냉동피자였어요ㅋㅋ 왜 다른 냉동피자와 다를까 생각해봤어요. 일단 다른 냉동피자는 도우가 두꺼울수록 밀가루냄새가 심하게 나는데 리스토란테는 씬 피자라 도우가 얇고 토마토 바질이 들어가서 풍미가 확 살아나요. 모짜렐라 치즈도 모짜렐라 특유의 꼬릿한 향이 살아있어서 고급스러운 맛이에요!

3. 코스트코 통닭

저희 가족의 인기 메뉴였던 코스트코 통닭!
사실 저는 닭을 못 먹어서 못 먹었지만 가족들에게 반응이 아주 핫했어요.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고요ㅎㅎ

3. 코스트코 치아바타

치아바타에 치즈를 넣고 양상추나 샐러드를 넣어서 먹으면 완벽한 아침식사가 됩니다!
8천 원에 가격도 착한 것 같아요ㅎㅎ

4. 코스트코 장어구이

장어덮밥 해서 먹으면 정말 JMT...
근데 프라이팬에 들러붙어가지고 요리할 때는 힘들어요ㅜ 계속 들러붙지 않게 숟가락으로 떼어내면서 뒤집어줬어요ㅋㅋ 그러나 맛있기 때문에 계속해서 구매하는 제품이랍니다!

5. 코스트코 해주냉면

매운냉면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드리는 제품! 진짜 진짜 맵고 맛있어요ㅋㅋ
어중간하게 달달한 매움이 아니라 진짜 핵 매움 맛이에요ㅋㅋ

사진처럼 해주냉면 매운소스를 다 넣고 매운냉면으로 즐기거나 소스를 조금만 넣고 열무비빔냉면으로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마지막으로 대용량 간식

장점: 양이 많다
단점: 따로 소분해서 보관해야 한다

소분해서 보관하는 번거로움만 빼면 인간사료 느낌이라 한동안 간식살 필요가 없어요ㅋㅋ

이렇게 해서 제가 구매한 위주로 코스트코 상품을 추천해보았는데요. 코스트코에서 장보실 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