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내돈내산 리뷰

코스트코 치즈 추천 :: 치즈 치아바타 레시피

by jeaniel 2021. 6. 6.

요즘 저는 치아바타에 빠져있어요 :)
옛날에는 무조건 우유식빵만 먹었는데 요즘은 치아바타처럼 담백하고 약간은 밋밋한(?) 느낌의 빵이 더 끌리더라고요. 스크램블 에크 치아바타를 먹기도 하고 최근에는 치즈 치아바타를 자주 해 먹고 있어요.

오늘은 제가 자주 해먹는 치즈 치아바타 레시피를 소개해보려 해요. 치즈 치아바타 레시피굉장히 심플합니다. 치아바타와 치즈 그리고 버터만 있으면 모든 준비물 완료!

치즈 치아바타 재료 

1. 치아바타 (by. 코스트코)
2. 하바티 치즈 & 커클랜드 체다 치즈 (by. 코스트코)
3. 커클랜드 가염버터 (by. 코스트코)

어쩌다 보니 다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제품들이네요^^


  치즈 치아바타 레시피   



빵칼을 이용해 치아바타를 반으로 잘라줍니다.




저는 체다 치즈와 하바티 치즈를 같이 넣어주기로 했어요. 하바티치즈는 덴마크 치즈인데 구멍이 숭숭 뚫려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녹여서 먹으면 모짜렐라 치즈랑 비슷한데 치즈토스트 할 때 사용하면 정말 맛있어요! 커클랜드 체다 치즈는 다른 치즈보다 더 치즈향(?)이 진해서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이에요ㅎㅎ 제가 구매한 두 치즈는 슬라이스가 아니라 덩어리 형태라 빵칼로 잘라주었어요.



달궈진 프라이팬에 버터를 녹여줍니다. 원래 무염버터만 먹는데 오랜만에 가염버터를 사보았거든요. 근데 확실히 가염버터가 염분이 있어서 그런지 더 맛있더라고요...ㅋㅋ



어느 정도 후라이팬이 달궈졌으면 치아바타를 구워줍니다. 이때 치즈도 함께 넣어주세요! (치즈가 꽁꽁 언 상태로 자른 거라 못난이 치즈가 되어버렸네요.. 그래도 맛만 있으면...ㅎㅎ)



어느새 노릇노릇 잘 구워진 치아바타



인스타는 안 하지만 인스타 감성의 홈카페 사진을 찍고 싶어서 구매한 나무도마. 확실히 빵을 일반 접시에 두고 사진 찍을 때보다 더 예쁘게 나오는 것 같아요.



부스러기를 남기지 않기 위해 다른 도마에서 빵을 자르고 다시 세팅했어요.
예쁘게 찍고 싶었는데 이게 저의 최선이었어요.. 따흑 파워블로거의 길은 멀고도 험하구나...



한 입 먹어보았는데 역시 치즈 치아바타는 맛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에요. 치즈 이즈 뭔들..
단순하지만 맛있는 치즈 치아바타! 여러분들도 한 번 도전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