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내돈내산 리뷰

6월 올리브영 세일기간 최대 70% 할인 추천템

by jeaniel 2021. 6. 5.

  6월 올리브영 세일기간   


올리브영 6월 세일이 시작되었습니다 여러분!!

온라인 사이트의 경우 이용자가 많아서 최근에 사이트가 먹통이 되기도 했었는데요. 최대 70% 까지 할인 하고 있어 지금 안 사면 후회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좋은 특가상품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올리브영 6월 행사 기간동안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는 추천템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6월 세일기간은 6월 3일부터 6월 9일까지!

  폼클렌징 추천템  

제가 추천하는 클렌징 폼은 센카 퍼펙트휩 콜라겐 인센카 퍼펙트휩 아크네케어입니다.
저는 두 제품 모두 번갈아가면서 사용하고 있는데 여드름 났을 때는 특히 아크네케어 클렌징 폼이 정말 효과가 좋아요! 세일기간 동안 각각 6,900원5,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요 :)

올리브영 폼 클렌징 베스트템!


올리브영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클렌징 베스트는 닥터지 약산성 레드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폼비페스타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스페셜인데요. 비페스타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는 제가 쓰고 있는 제품인데 자극없이 순해서 데일리로 쓰기에 부담없는 제품이에요.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라인이야 워낙 유명한 걸로 소문났으니 클리어수딩폼도 괜찮을 것 같네요ㅎㅎ

  스킨케어 추천템  


스킨케어 베스트 3는 아누아 어성초 77토너 ,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더랩바이블랑두 올리고 히알루론산 500토너입니다! 요즘에 히알루론산 성분이 들어간 제품이 정말 인기가 많죠. 닦토하기에 어성초 77토너와 히알루론산 500토너가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추천드리는 스킨케어 추천템은 바로 바이오더마 아토덤크림바이오더마 아토덤 PP밤입니다. 바이오더마 크림도 행사기간동안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기초화장품 유목민이었는데 작년 이맘 때즈음에 바이오더마 아토덤 크림을 처음 써보고 1년 째 정착 중이랍니다ㅎㅎ 이거 쓰고 나서 속건조 문제가 해결되었어요!


제가 지금 쓰고 있는 건 아토덤 pp밤인데 촉촉함과 수분감을 원하시면 pp밤을 추천하고 지성피부이신 분들은 아토덤크림을 추천해요.

  마스크팩 편  


다음은 마스크팩 인기템 3개를 가져와보았습니다. 아비브 어성초 스팟 패드 카밍터치 더블 기획, 당근패드로 유명한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그리고 아비브 약산성 pH 시트마스크 어성초 핏입니다.


저의 마스크팩 추천템은 메디힐 워터마이드 하이드롭 마스크팩입니다.지금 개당 천 원의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답니다! 저는 세일 첫 날 쟁여둬서 1일 1팩 하고 있는데 피부가 정말 좋아졌어요!

  선크림 편   


다음은 선크림 편입니다. 닥터지 그린마일드 업 선 플러스식물나라의 수분선젤로션이 가장 잘나가는 탑 2입니다ㅎㅎ
저도 수분선크림 쓰고 있는데 산뜻촉촉하니 좋은 것 같아요. 오프라인 매장에 갔을 때 식물나라 수분선젤로션이 정말 잘 나가더라고요. 특히 식물나라 선젤로션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정말 잘 나가더라고요!



저는 요즘에 코로나 때문에 색조화장을 거의 안하는지라 기초화장품 위주로 추천템을 골라보았는데요. 6월 9일까지 행사기간이니 득템하셔서 함께 꿀피부 만들어보아요~^^

그럼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