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내돈내산 리뷰

코스트코 대용량 트롤리 젤리 덕후들에게 추천!

by jeaniel 2021. 5. 31.

여러분은 어떤 종류의 젤리를 좋아하시나요?

젤리를 정말 정말 좋아하는 젤리러버, 젤리덕후인데요. 젤리는 보통 가리지 않고 먹지만 특히 사워젤리를 가장 좋아해요(나중에 젤리 비교 포스팅도 해볼 예정)

어중간하게 달면서 동시에 신맛나는 젤리는 별로 안 좋아해요(tmi) 젤리 덕후인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젤리는 바로 트롤리 지렁이 젤리입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지렁이 젤리도 먹어봤는데 역시 오리지널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

코스트코에서 장을 보다가 발견한 대용량 젤리. 보는 순간 나도 모르게 카트에 담고 결제를 하고 있더라고요ㅋㅋ
역시 인간사료(?)를 파는 곳으로 유명한 코스트코답게 트롤리 젤리도 아주 크네요ㅋㅋ

젤리를 보더니 저희 엄마께서 이 정도 양이면 1년은 넉넉히 먹겠다고 말씀하셨어요. 그만큼 양이 진짜 무시무시하더라고요. 그러나 저는 한 달 각 잡고 있습니다ㅎ


워낙 크다보니 손으로 뜯기가 힘들어서 주방가위로 포장지를 잘랐어요ㅋㅋ

가슴이 웅장해지는 양이네요. 한동안은 젤리 사러 편의점 갈 일은 없겠어요ㅎㅎ

대용량 간식은 다 좋은데 바로 보관법이 걱정인데요. 한 번에 다 먹을 수 없는 양이니 보관을 해야 할 텐데 그대로 보관할 수도 없고...

대용량 간식은 소형백으로 소분하기

이럴 때 사용할 수 있는 "지퍼락 소형백+미니백"

이것도 코스트코에서 구매했는데 간식 보관할 때 사용하기 좋더라고요! 이것도 코스트코 추천템 중 하나랍니다ㅎㅎ

이제부터 지퍼락 미니백이랑 소형백으로 트롤리젤리를 소분시켜줄 거예요ㅎㅎ

역시 하나로는 택도 없는 게야. 양이 진짜 진짜 많아요ㅋㅋ

지퍼백 하나하나 꽉꽉 채워서 넣었는데도 지퍼백 7개가 필요하네요ㅋㅋ
색도 알록달록해서 예쁘지 않나요?ㅎㅎ

저는 처음에 냉장고에 놔뒀다가 너무 딱딱해져서 건조한 곳에 보관해놨어요.

트롤리 덕후분들! 코스트코 가시면 대용량 트롤리 젤리 꼭 구매하세요! 가격도 양 치고 저렴해서 진짜 가성비 굿 굿템입니다bb

이것도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건데 추천템이랍니다! 지퍼백이라 간식 보관할 때 좋더라고요ㅎㅎ

지퍼락 미니백이랑 소형백으로 트롤리젤리를 소분시켜줬어요.

역시 하나로는 택도 없는 게야. 양이 진짜 진짜 많아요ㅋㅋ

지퍼백 하나하나 꽉꽉 채워서 넣었는데도 지퍼백 7개가 필요하네요ㅋㅋ
색도 알록달록해서 예쁘지 않나요?ㅎㅎ

저는 처음에 냉장고에 놔뒀다가 너무 딱딱해져서 건조한 곳에 보관해놨어요.

트롤리 덕후분들! 코스트코 가시면 대용량 트롤리 젤리 꼭 구매하세요! 하나씩 사는 것보다 가격도 훨씬 더 저렴하고 트롤리 젤리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코스트코 추천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