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내돈내산 리뷰

고기 없는 비건 양념순살 후라이드 구매후기

by jeaniel 2021. 5. 22.
다시 돌아온 비건 식품 리뷰

지난 번 고기 없는 함박 스테이크 리뷰에 이어 이번에는 비건 양념 치킨 리뷰를 해보려 한다!

마켓컬리에서 발견하고 사야지, 사야지 했었는데 이제야 구매하게 되었다ㅋㅋ
리뷰도 많고 특히 양념소스가 맛있다는 후기가 많았다.

페스코 채식을 하면서 가끔씩 치킨이나 닭강정이 생각났는데 고기가 아니라 바삭바삭한 튀김과 달달한 양념 소스가 너무 먹고 싶었다ㅠㅠ

비주얼은 팝콘치킨(콜팝이라고 하나?)이랑 흡사하다. 냄새도 그냥 치킨이랑 똑같아서 놀랐다ㅋㅋ 역시 치킨은 튀김이 가장 중요한 것 같다...🤔

고기 대신 콩, 밀에서 추출한 식물성 단백질로 이루어져있으니 채식하는 분들은 마음 놓고 먹을 수 있다ㅎㅎ

절반 정도만 우선 먹어보기로..!

1.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
• 에어프라이어를 약 180도로 충분히 예열시킨다
• 해동하지 않은 냉동상태로 에어프라이어에 겹치지 않게 두고 3분간 조리해준다.

2. 프라이팬 조리 시
달구어진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른 후 중/약 불에서 뒤집어 가며 3분간 조리한다.

3. 전자레인지 조리 시
• 1,000W 기준으로 1분 30초 동안 조리한다.

충분히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팝콘치킨, 아니 비건 치킨을 넣어준다. 3분만 돌리면 되니 10분 내로 조리가 가능하다!

3분 후 꺼낸 비건 치킨!
얼마만에 먹어보는 치킨인지 모르겠다..ㅋㅋ

이제 동봉된 양념과 함께 후라이팬에 볶아준다.

양념은 아낌없이 듬뿍 넣어주었다ㅎㅎ

콜라랑 먹어도 맛있고 맥주랑 먹어도 맛있는 비건 치킨 완성!

250일 만에 먹어보는 치킨+맥주 조합♡

여태껏 먹어본 비건 식품 충 가장 베스트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너무 맛있었다! 역시 치킨은 양념과 튀김이 가장 큰 역할을 하는 것 같다ㅋㅋ
고기 없이도 이렇게 맛있을 수 있다니!

앞으로 자주 사먹을 것 같다ㅎㅎ
너무 만족스러운 구매였다!

재구매 의사 200%


▶비건 식품 리뷰

˙ 마켓컬리 비건 식품 추천템과 비추템
˙ 비건 만두 대림선 채식 만두
˙ 제로미트 베지 함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