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내돈내산 리뷰

크리니크 안티블레미쉬 올리브영 세일 득템!

by jeaniel 2021. 3. 6.

내가 10년째 사용하고 있는 크리니크 토너!
고등학생 때 처음 썼는데 좁쌀 여드름 피부에 엄청 효과를 보고 쭉 크리니크 토너 길을 걷고 있다ㅋㅋ

참고로 여드름 피부에 크리니크 노란 로션은 잘 안 맞는다ㅠㅠ 유분기가 있는 로션이라 여드름 피부에 사용하면 얼굴에 기름이 져서 여드름이 더 난다..

쨌든! 크리니크 토너 특유의 알코올 향과 함께 솜에 적셔 얼굴을 닦으면 쾌감이 장난 아니다. 다른 토너도 몇 번 써보았는데 크리니크만큼 쾌감이 엄청난(?) 토너는 없었다ㅋㅋ

크리니크 토너는 400ml는 되어야 오래 쓸 수 있는데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다. 그래서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항상 사는데 400ml를 3만원 대에 저렴하게 살 수 있다!

가끔 인터넷 쇼핑에서 저렴하게 팔기도 하는데 저렴하게 파는 곳은 보관이 제대로 안 되어 있는 곳이 많다는 이야기를 들은지라 웬만하면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했었다!

토너를 다 써가는 와중에 토너만 사러 차로 30분 거리인 아울렛에 가기도 뭐하고 고민하던 차에 올리브영 어플에서 크리니크 토너가 저렴하게 파는 것을 발견했다!


친구가 올리브영 오프라인보다 온라인 어플이 더 좋다고 했는데 오프라인에서는 할인을 안 하는 제품이 온라인에서는 세일가로 파는 경우도 많았다. 배송료는 어차피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라서 크리니크 토너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내가 구매한 제품은 크리니크 안티즐레미쉬 솔류션 클래리파잉 로션!

좁쌀 여드름 폭발 했을 때 이 토너 쓰고 엄청 효과를 본 적이 있었다. 화해 어플에서 확인해보니 유해성분이 하나도 없다!

200ml 정가가 31,000원 인 것을 감안하면 400ml에 28,000원이니 굉장히 저렴하다!

<올리브영에서 당일 배송 받는 법>

오늘드림 서비스를 사용하면 당일날 바로 받을 수 있다! 근처 매장에서 재고를 가져오는 거기 때문에 베스트 상품은 해당 서비스가 안 될 가능성이 높다.

매장에 재고가 없어 일반배송으로 이틀만에 받았다🙂

일반 배송으로 시키면 이틀에서 삼일정도 걸리는 듯 하다!

여러 번 흔들어 재꼈을 것 같은 탁한 색깔이 안티 블레미쉬 토너의 특징!

한 달에 한 번 씩 솜에 가득 적셔서 얼굴 위에 올려놓고 팩을 해주면 진정 효과가 엄청 좋다!

붉은 여드름 피부 가라앉히는데 효과 짱👍

기존에 쓰던 클래리파잉 토너. 트와이스 어 데이 뭐시기였는데...크리니크 토너는 쓸데없이 이름이 너무 길다ㅋㅋ원래 이름은 토너도 아니고 로션임!

기존에 쓰는 크리니트 토너가 남아서 아직 못 써봤다. 크리니크 토너는 남성용 토너 빼고는 거의 다 써본듯 하다. 다 비슷비슷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보라색 토너가 가장 좋았고 여드름이 많이 났을 때는 안티 블레미쉬 토너를 썼을 때 가장 효과가 좋앟다.

*찾아보니 보라색 토너 이름이 "크리니크 클래리파잉 로션 투와이스 어 데이2"라고 한다. 각질 제거로 유명한 토너.

마스크 쓰다보니 피부 관리를 지난 1년 동안 안 했는데 앞으로 꾸준히 관리해줘야겠다!

크리니크 안티 블레미쉬 토너 리뷰 끝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