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생활정보

하겐다즈 4개 만원 할인 편의점으로 고고! (+할인행사 기간)

by jeaniel 2021. 1. 7.

네고왕에 하겐다즈가 나오면서 한때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킨 적이 있었다. 새해 첫날인 1월 1일 하겐다즈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찍고있길래 뭔가 하고 봤더니 아이스크림 4개를 무려 만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이었다.

네고왕에서 광희도 제작진들한테 비싼 아이스크림 언제 먹어보겠냐고 1개씩 나눠줬는데 너무 웃겼다ㅋㅋㅋ

잡숴봐 잡숴봐 하면서 하나씩 나눔하는 귀염둥이 광희ㅋㅋ 이번에 하겐다즈 모델이 되었던데 완전 찰떡이다. 

 

※하겐다즈 4개 만원 행사
기간 : 1월 1일 ~ 1월 31일
내용 : 하겐다즈 미니컵/콘/바 4개 만 원 판매
어디서 : 전국 편의점(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새로운 할인 이벤트로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하겐다즈 4개를 만원에 파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한다!

미니컵/콘/바 교차가능하며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하겐다즈를 구매하러 편의점에 다녀온 후기>

영하의 날씨에 그것도 밤 12시가 다 되어가는 늦은 시간에 하겐다즈를 사겠다는 열정으로 편의점으로 향했다ㅋㅋ

집 바로 앞에 있는 편의점은 코로나 때문에 시간이 단축되었다. 그래서 집과 제법 거리감이 있는 편의점으로 향했다. 아이스크림 먹겠다는 집념..

하겐다즈 4개 만원 행사는 통신사 할인과 함께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 통신사마다 할인이 다르니 한 번 확인해보는 것이 좋을 듯하다. 

4개 만원 행사는 하겐다즈 미니컵/바/콘 교차가능하다. 

역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바가 가장 잘 나간다. 오면서 혹시 아이스크림 재고가 없을까봐 다행히 재고가 남아있었다. 편의점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안 재고를 넉넉히 쌓아둔 것 같다. 

편의점 창문에 붙여져있는 행사 포스터를 찍으려고 했는데 추위에 손이 얼어 사진이 이상하게 찍혔다ㅋㅋ

눈누난나.

비록 몸은 얼었지만 마음만은 든든했던 집으로 돌아가는 길.

흐뭇하구나.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겉에 코팅된 초코를 좋아해서 하겐다즈 바만 4개 사왔다. 컵으로 된 것도 먹어보았는데 하겐다즈바가 더 내 취향이었다.

가장 최애는 바닐라 카라멜 아몬드 맛인데 마카다미아넛 브리틀 맛도 함께 구매했다. 캬라멜 시럽과 곳곳에 크런치한 느낌의 마카다미아 넛이 들어있었다. 내 기준으로 조금 많이 달아서 바닐라 카라멜 아몬드가 더 맛있었다. 

저는 마카다미아넛 브리틀 아이스크림 바랑 바닐라 카라멜 아몬드 아이스크림 바를 각각 2개씩 구매했습니다.

새로 시도해본 마카다미아넛 아이스크림도 맛있었는데 너무 달달해서 칼로리 폭탄 느낌이 제대로 나더라고요ㅋㅋ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중 가장 좋아하는 바닐라 카라멜 아몬드 맛.

역시 비싸긴 해도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제일 맛있는 것 같다. 31일까지 만 원 이벤트를 진행하니 그 전까지 열심히 사먹어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