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일상이야기

매드몬스터 탄 제이호 내 루돌프 매드사운드 대디

by jeaniel 2021. 6. 13.

오늘은 정보 관련 포스팅이 아닌 제가 최근 빠져있는 아이돌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요즘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이랑 빵송국 보는 재미로 살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비대면 소개팅보다 빵송국 매드몬스터 영상을 더 자주 챙겨보는 것 같아요 🙂



매드몬스터 제이호



본명: 이재호
출생: 2000년 4월 29일
신체: 189cm
데뷔: 2017년


큰 키에 작은 얼굴로 유명한 제이호는 비율천재로 무려 15등신이라고 하네요ㅎㄷㄷ
끼담당과 덕몰이를 맡고 있고 미국 유학을 다녀와서 영어단어를 말할 때 스펠링을 그대로 말하는 버릇이 있답니다. 하이 에이치하이. IQ 189에 멘사출신으로 춤신으로도 유명하죠! 미국 유학시절 흑인 대서들과 댄스 배틀을 하다가 대디의 눈에 띄어 캐스팅되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깁갑생할머니김의 이호창 본부장과 닮았지만 전혀 관련이 없다고 합니다!

  매드몬스터 탄  

 


본명: 권순길
출생: 1999년 11월 1일
신체: 179.2cm



오디션 당시 대디 앞에서 12시간 동안 춤을 추다가 신발이 타버려서 '탄'이라는 이름이 지어졌다고 하네요ㅋㅋ
작은 얼굴에 큰 눈으로 팬들 사이에서 시츄 닮은꼴로 유명한데요. 엄청나게 큰 귓불도 탄이의 매력포인트라고 합니다. 한 외국인 포켓몬스터는 탄이를 보며 리틀붓다라고 감탄했다고 해요🤣

맨날 샐러드만 먹는다고 하더니 최근 영상에서 이삭토스트 5개 먹는 것도 너무 킹받았어요.
어떤 아이돌이 한번에 토스트 5개를 먹나요ㅋㅋ



너무 디테일해서 완전 해리포터 세계관 아니냐구요...역시 개그맨들 똑똑한 건 알아줘야 해..


매드엔터의 수장 대디 


 

 

매드몬스터 세계관을 지키는 데 가장 큰 역할을 한 사람이 바로 대디인데요. 멤버들은 한 번씩 현타가 오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지만 대디는 꿋꿋이 대디 역할을 하는 게 가장 킬링 포인트예요. 대디야말로 광기의 끝판왕이라는 댓글을 봤는데 진짜 대표님 같아서 더 웃겨요ㅋㅋ 내 루돌프 인트로에 '매드사운드 올어라운드'도 세상 간지 나죠. 

 

 

  내 루돌프   

 

이 어둠을 빨간 코로 비춰줄래
어디서부터 잘못된 건지
온 세상이 all black black black
지금 너와 난
다 깨져버린 1000피스 lego block block block
차라리 더 어두워지면 좋겠어
이 세상에 스위치가 있다면 꺼버릴 거야

그리고 널 향한 노랠 부르겠어
이 노랠 듣는다면 내게로 와
이 어둠을 빨간 코로 비춰줄래
코코코 레드코
코 레드 코
switch on 내 루돌프
조명 아래 이 무대 위도
찬란한 저 도시도 dark dark dark
태양의 빚은 필요 없어
너라는 빛을 향해 walk walk walk
차라리 더 어두워지면 좋겠어
이 세상에 스위치가 있다면 꺼버릴 거야
그리고 널 향한 노랠 부르겠어
이 노랠 듣는다면 내게로 와
이 어둠을 빨간 코로 비춰줄래
코코코 레드 코
코 레드 코
나 네가 보고 싶어
울 것 같아
울면 안 돼 울면 안돼
크리스마스가 되기 전엔 돌아와 줘 Babe
내게로 와
이 어둠을 빨간 코로 빨간 코로 비춰줄래
코코코 레드 코
코 레드 코
switch on 내 루돌프



노래 제목은 내 루돌프인데 청량미 돋고 완전 여름 느낌 노래.

매몬이들 무대마다 옷도 너무 찰떡이고 잘 어울려요💗

매드몬스터 여친시점 영상부터 봐온 1인으로서 노래도 웃길 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좋아서 당황했어요. 내 루돌프 완전 숨듣명이에요👍
엠넷이랑 유희열의 스케치북까지 나오고 가상의 아이돌이 아니라 찐 아이돌이 되어가는 모습에 혼란이 오네요ㅋㅋ 엠넷 내 루돌프 영상 보다가 저 그룹은 얼굴에 필터를 입힌 것 같다는 외국인 댓글이 몇몇 보이던데 모르는 사람이 보면 진짜 당황스러울 것 같아요. 다들 매드몬스터 세계관을 지키기 위해서 유튜브 댓글에서도 철저히 본캐 얘기안하는 거 진심인 것 같아서 너무 웃겨요ㅋㅋ
★60억 포켓몬스터가 지키는 매드몬스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