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IT 정보

갤럭시 버즈 케이스만 구매하는 법 (Feat. 분실)

by jeaniel 2020. 8. 24.

아마 여러분은 나와 똑같은 일을 겪고 이 글을 보게 된 것이라 생각한다.

오늘은 갤럭시 버즈 케이스만 따로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 한다. 

먼저 내가 버즈 케이스를 잃어버린 썰부터 풀어보려 한다. 케이스 구매방법만 알고 싶으신 분들은 스크롤을 쭉 내리면 된다. 


버즈 케이스 잃어버린 썰

 

여느때처럼 별 다를 게 없던 평범한 출근길이었다. 

회사에 도착하고 이어폰을 다시 케이스에 넣으려고 하니 케이스가 보이지 않았다. 

귀에는 여전히 버즈이어폰이 꽃혀있었지만 아무리 찾아봐도 케이스가 없었다. 

혹시라도 내가 집에서 버즈 케이스를 두고 이어폰만 낀 채로 출근한 건 아닐까하고 긍정회로도 돌렸지만 밖에서 잃어버린 것이 분명했다. 

 

 

충전을 못 하면 어차피 이어폰도 무용지물이었다. 이어폰 없이 어떻게 출퇴근길을 버티나 막막했다.

이어폰은 있는 상황이라 아예 새로 사기에는 돈이 너무나 아까웠다. 그래서 혹시 버즈 케이스만 따로 구매하는 방법이 없나 한번 알아보았다. 

보니까 중고 거래에서 버즈 케이스만 판매하는 사람이 꽤 많았다.

그런데 이게 귀에 꼽는거다보니 아무리 케이스라고 해도 기왕이면 새거를 사고 싶었다. 


삼성에서 케이스만 단독구매 가능 

 

다행히 케이스만 단독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구매가 가능했다.

온라인에서 주문하면 집으로 배송되니 좀 더 편하게 제품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이어폰 금단증상을 겪는 나에게는 한시가 급한 상황이라 오프라인에서 구매하기로 했다. 

삼성 서비스센터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이게 또 점바점이다보니 미리 재고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다행히 근처에 있는 삼성서비스센터에 케이스 재고가 있다고 해서 전화로 미리 킵해두었다. 

나처럼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예정이라면 꼭 미리 전화로 재고 확인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때도 내가 갔던 서비스센터에 버즈 케이스가 1~2개 정도 밖에 안남아서 간신히 구매했던 기억이 있다. 

내가 구매한 버즈 케이스의 가격은 46,000원이다.깐달걀처럼 뽀얀 버즈 케이스를 보니 마음이 정화되면서 다시 평온함이 밀려왔다. 

 

온라인에서 버즈 케이스 구매하는 법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 들어가서 소모품/액세서리에서 '버즈'를 검색하면 된다.

그러면 소모품/액세서리에서 아래와 같이 버즈 or 버즈플러스 케이스만 따로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서도 버즈 케이스만 따로 살 수 있다.

 

오히려 버즈 케이스만 파는 쇼핑몰이나 중고거래보다도 공홈에서 파는 게 더 저렴했다. 

여러분들도 케이스만 사는 경우 무조건 오프라인 서비스센터나 온라인 공홈에서 구매하시길 바란다. 

참고로 이어팁도 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배송료가 2500원 붙는다고 해도 버즈에 사용하는 정품 이어팁이 500원이니 나쁘지 않은 것 같다. 

이렇게 하여 버즈 이어폰 케이스만 따로 구매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려드리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