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IT 정보

스타벅스 기프티콘 e카드 등록 방법 선물 구매하기

by jeaniel 2022. 6. 13.

직장 동료나 지인들의 생일날 선물하기 가장 무난한 게 아마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아닐까 싶어요. 스타벅스의 음료+디저트 세트 메뉴나 e카드 교환권의 경우 가격대도 적당하니 괜찮은 선물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선물 받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등록 후 매장에서 사용하는 방법과 함께 기프티콘 선물 및 구매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스타벅스 기프티콘/ e카드 교환권 등록 및 사용 방법
  • 카카오톡에서 스타벅스 기프티콘 선물 및 구매 방법

 

선물받은 기프티콘 혹은 e카드 교환권을 쓰고 싶을 때


사실 스타벅스 기프티콘 같은 경우에는 매장에서 기프티콘 바코드를 제시하면 되지만 e카드 교환권의 경우 먼저 스타벅스 어플에 카드 등록을 해야 사용이 가능한데요. 그럼 지금부터 e카드 교환권 등록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톡에서 e카드 교환권을 받은 경우 먼저 카톡 어플을 실행해주세요. 그 후에 설정(홈화면에서 맨 아래 오른쪽 이모티콘)에 들어간 뒤 [선물하기]-[선물함]-[받은선물]에 들어가시면 e카드 교환권 바코드 번호가 보이실 텐데요. 그러나 e카드 교환권의 경우 APP 전용이기 때문에 스타벅스 어플을 통해서 등록을 해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스타벅스 회원가입이 안 되어있는 경우에는 회원가입을 먼저 한 후에 교환권을 등록하셔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선물함에 있는 e카드를 이미지 저장하거나 번호복사를 하셔서 스타벅스 앱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제 스타벅스 어플을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까지 마쳤으면 화면 하단에 있는 Other를 클릭해주세요. 여기서 Pay 아래쪽에 있는 [스타벅스 카드 등록]에 들어가신 뒤 [모바일 카드 교환권]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교환권 등록을 한 후에 취소하고 싶은 경우 미사용 시에 일주일 이내로 등록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등록을 마치신 후에는 홈화면 하단의 Pay에 들어가셔서 등록된 e카드로 스타벅스 매장에서 결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에서 스타벅스 기프티콘 구매 및 선물하는 방법

 

다음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들어가신 후 검색에 '스타벅스'를 입력하시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상품들이 쭉 나오는데요. 

 

 

 

 

최소 금액으로는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부터 세트메뉴, e카드 교환권 등 다양한 스타벅스 기프티콘 상품들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기프티콘 선물하기를 누르시면 선물하고 싶은 대상에게 기프티콘을 보낼 수 있는데요. 직장 동료나 지인에게 보내기 가벼운 선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