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리뷰

구로 신라스테이 주말 디너 뷔페 후기

by jeaniel 2021. 5. 26.

주말 저녁에 가족들과 다녀온 구로 신라스테이 뷔페 

 

일 년마다 2~3번 정도 주기적으로 가는 단골 맛집 중 하나이다.

17년부터 가기 시작했으니 횟수로만 벌써 5년째ㅎㅎ

평일 디너 : 성인기준 25,000원, 어린이 17,000원
주말 디너 : 성인기준 34,000원, 어린이 22,000원

 

주말 디너가 성인 기준 3만원대이면 가격도 괜찮은 편이다. 음식 가짓수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대체적으로 맛이 있고 깔끔해서 (내 기준) 가성비가 참 괜찮은 곳이다. 

구로 신라스테이 호텔은 비즈니스 호텔로 예전에 혼자서 1박을 했던 적이 있는데 깔끔하고 조용해서 혼자 머물기 괜찮았다.

 

뷔페는 2층에 있다. 차를 가지고 온 분들이라면 주차 환경은 그리 좋은 편이 아니니(?) 참고하시기 바란다!

디너 타임은 6시부터인데 일찍 도착할 경우 미리 착석해서 기다려도 된다. 코로나 전에 한창 사람이 많을 때는 6시 전부터 이미 사람들로 바글바글했는데 이번에 갔을 때는 확실히 전보다는 사람이 덜했다. 

 

지금부터 음식 사진!

※참고로 부분부분 찍은 거라 모든 메뉴를 사진으로 찍지는 못했다ㅋㅋ

 

<한식>

잡채랑 갓김치도 있다ㅋㅋ

 

<구로신라스테이 소울푸드>

한때는 구로 신라스테이 대게 먹으려고 오는 사람들이 엄청 많았던 걸로 기억한다ㅋㅋ

요즘은 찹스테이크나 다른 메뉴들이 더 인기가 많은 편!

 

<초밥&스시롤>

스시가 메인이 아니다보니 스시 2 종류와 스시롤 2 종류로 가짓 수는 많지 않다. 

그래도 이 정도면 나쁘지 않은 듯!

닭강정, 찹스테이크, 소세지, 피자와 면 종류들도 다양하게 있다. 

 

<가장 인기가 많았던 부채살 구이>

원래는 LA갈비가 있었는데 LA갈비가 없어지고 새롭게 등장한 메뉴이다.

우리 가족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많이 가져가는 걸 보면 신라 스테이 뷔페 중 가장 인기 메뉴는 찹스테이크인듯하다ㅋㅋ

 

 

<디저트>

구로 신라스테이 뷔페하면 디저트가 맛있기로 유명하다. 특히 쿠키와 티라미수. 

싸구려 초코쿠키가 아니라 수제쿠키인데다 초콜렛이 진해서 고급진 맛이랄까.

또한 티라미수가 진짜 맛있다ㅋㅋ

 

페스코 채식을 하는지라 죄다 해물음식만 담아왔다ㅋㅋㅋ

새우튀김처럼 보이지만 생선튀김인데 오히려 새우튀김보다 더 맛있었다!

생선튀김만 족히 세 번은 더 담아온 듯ㅋㅋ

 

이건 엄마가 담아온 음식.

그리고 사진을 찍는 걸 깜빡 잊었는데 쌀국수도 드시길 추천한다. 양념은 본인이 직접 넣는 거라서 누가 만드냐에 맛이 달라질 수 있다(!) 같은 쌀국수인데도 내껀 그저 그랬는데 엄마가 가져온 쌀국수는 너무 맛있었다ㅋㅋ

 

서울에서 가성비 좋은 뷔페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 구로 신라스테이 뷔페를 추천드린다!

 

그럼 오늘의 내돈내산 맛집 리뷰 끝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