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리뷰

홍대 샐러디(Salady) 메뉴 후기 다이어트 샐러드 한 끼

by jeaniel 2021. 3. 25.

재택근무를 하면서 급하게 찐 5kg를 빼기 위해 3월 초부터 시작한 다이어트. 간헐적단식으로 16시간 공복을 유지하고 근무하는 날에는 점심을 샐러드로 해결하는 중이다. 워낙 단기에 찐 살이다보니 급찐급빠로 2주 만에 5kg를 빼는데 성공했다. 얼마나 많이 먹었으면 식단조절만 했는데도 초반에는 하루에 1kg가 빠지기도 했다ㅋㅋ

오늘의 샐러드 가게는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 위치한 샐러디!

근무지가 홍대다보니 홍대에 있는 모든 샐러드 가게 중 80%는 가보았다고 자부할 수 있다ㅋㅋ

내가 다니던 대학교에서도 샐러디가 있어서 굉장히 익숙한 곳이다.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서 학생들이 자주 이용했다ㅎㅎ

메뉴는 사진 클릭하여 확대해서 보세요!

샐러드전문점답게 샐러드 메뉴가 굉장히 다양한 편이다. 샐러드뿐만 아니라 랩도 있음!

내가 주문한 건 크랜베리 그릭 랩.

랩으로 되어있는데도 안에 샐러드로 꽉꽉 차있다. 칼로리는 다른 샐러드보다 꽤 나갔던 걸로 기억하는데 안에 견과류도 가득 들어있고 야채도 많이 들어 있어서 건강에는 굉장히 좋을 것 같다.

 안에 그릭 요거트가 들어있어서 상큼한 맛도 나고 견과류도 오독오독 씹혀서 식감도 좋다.

한 가지 단점이 있다면 좀 느끼하다!ㅎㅎ

근데 포만감이 대박이다!
샐러드보다 확실히 오랫동안 배부른 느낌이다.

홍대 샐러디는 매장 내부에 테이블이 8개 정도 있어서 내부에서 식사하기 편하다. 근데 역에 위치하다보니 사람에 몰리는 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다. 12시에 도착했을 때만 해도 사람이 없었는데 10분 쯤 지나니 테이블에 자리가 다 찼음.

혼밥하기도 좋고 둘이서 와도 괜찮을 듯!
홍대에 있는 샐러드가게를 찾고 있다면 샐러디를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