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리뷰

젤라또 덕후들 여기 모여라! 망원동에 위치한 '당도'

by jeaniel 2021. 4. 6.
망원동 젤라또 아이스크림 맛집
"당도"

망원동에 있는 시장 구경하러 왔다가 들르게 된 젤라또로 유명한 디저트 가게 당도!

내부가 굉장히 아담하죠?
근데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끊임없이 오더라고요ㅋㅋ

가게에 사람들이 북적거리다보니 내부 사진은 따로 안 찍었답니다ㅎㅎ

메뉴판 귀여운 것 좀 보세요!!

아이스크림 그림이랑 손글씨도 너무 귀엽죠?ㅋㅋ

아이스크림은 콘이랑 컵 중에 선택하는 건데 블로그 보면 대부분 컵으로 드시더라고요! 컵으로 골라야 인스타용 사진이 나온답니다ㅋㅋ

컵에 곰돌이 그림이 그려져있어서 아이스크림을 올리면 둥근 귀가 완성되어 졸귀탱 곰돌이 모양이 나와요ㅋㅋ

여기서 베스트는 바질우유, 소금, 백향과, 바빌소르베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맛은 소금이예요! 진짜 소금은 꼭 드세요!!
베라 레인보우샤베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백향과 추천드려요!

가게가 전체적으로 아담하고 깜찍한 느낌!

아이스크림 2가지 맛을 선택하면 샘플로 다시 2가지 선택이 가능하니 총 4가지 맛을 볼 수 있어요!

저는 베라에서도 초코(엄마는 외계인ㄴㄴ, 초콜렛 ㅇㅇ)길만 걷는 사람이라 초코를 뺄 수가 없었어요ㅋㅋ

콘으로 선택하면 컵보다는 모양이 덜 귀엽죠?ㅋㅋ
귀여운 사진 찍으려면 컵을 선택하세요!!

짜잔 요렇게요ㅎㅎ

바질을 살짝 맛보았는데 진짜 찐 바질 맛이 나서 너무 신기했어요!ㅋㅋㅋ진짜 화하고 상큼한 맛이 대박이었어요ㅎㅎ

저는 신 맛을 좋아하다보니 레몬 젤라또도 선택했는데 선택 완전 굿굿!

상콤한 맛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백향과와 레몬 맛 강추합니다!!

인스타와 블로그에서도 유명한 곳이라고 하니 망원동에 오면 꼭 드셔보세용! 귀여운 모양도 모양이지만 무엇보다 맛이 좋아요!ㅎㅎ

그럼 지금까지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