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리뷰

청라에 새로 오픈한 망원동 티라미수 맛집으로 인정!

by jeaniel 2021. 5. 15.
청라에 새로 오픈한 망원동 티라미수

 

며칠 전 호수공원 산책을 가다가 발견한 망원동 티라미수. 청라에는 유명 체인 카페나 음식점들이 많이 생기는데 망원동 티라미수도 워낙 유명한 맛집이라 이번에 새로 청라에 오픈했다!

 

입구부터 레트로 감성이 제대로 느껴진다.

(레트로 감성 좋아하는 편)

 

티라미수 메뉴

 

오리지널 티라미수, 딸기 티라미수

 

인절미 티라미수, 녹차 티라미수, 민트초코 티라미수

얼그레이 티라미수, 오레오 티라미수


딸기 티라미수가 베스트메뉴라고 하는 데 다음 번에 올 때는 오레오 티라미수를 먹어보고 싶다.

망원동 티라미수 청라점에서는 티라미수 구매 시 주중 한정으로 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핫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 오리지널 티라미수와 크로플을 시켰다.

 

가게는 6~7 테이블 정도 있고 그리 넓은 편은 아니지만 테이블마다 거리가 있어서 친구랑 와서 수다떨기도 괜찮은 것 같다.

 

창 밖 너머로 보이는 수변공원이 참 예뻤는데 사진에서는 예쁘게 안 담긴다ㅠㅠ

레트로 느낌의 쟁반과 함께 도착한 오리지널 티라미수와 커피.

 

워낙 옛날 감성의 쟁반이라 사진을 안 직을 수가 없었다ㅋㅋ

저 꽃무늬가 옛날 느낌 제대로다ㅋㅋ

어떤 블로그에서 티라미수 먹다가 가루 때문에 기침이 나와서 대참사가 일어났다는 글을 보고 아주 조심하면서 먹었다. (기침 조심) 왜 티라미수로 유명한지 알 수 있는 맛이다. 역시 티라미수 맛집b

아메리카노랑 함께 먹으니 환상의 조합.

두 번째로 도착한 크로플. 티라미수 먹고 있는데도 크로플 냄새가 솔솔 나서 너무 먹고 싶었다ㅋㅋ

 

 

겉바속촉 제대로였던 크로플. 치즈나 초코 뿌려진 크로플보다 플레인 크로플에 시럽이랑 같이 먹는 게 제일 맛있다.( 내 입맛 기준...^^)


청라에 있는 티라미수 맛집 카페를 찾고 있다면 망원동 티라미수를 추천!

 

그럼 내돈내산 리뷰를 이만 마치며...총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