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내돈내산 리뷰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크리스마스 예약

by jeaniel 2021. 2. 20.

오늘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예약한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리뷰를 시작해 볼게요. 

품절대란으로 유명했던 투썸의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크리스마스라서 그런지 금방 품절돼서 픽업을 걸어두고 다른 동네에서 겨우 구매했네요.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 예약하기 

 

인기 홀케이크같은 경우는 크리스마스처럼 특별한 날에 금방 품절될 가능성이 있어요.

그래서 동네 투썸마다 케이크 재고를 일일이 전화로 확인하는 것보다는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은데요. 지금부터 투썸 홀케이크 예약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모바일로 예약을 하기 위해서는 투썸플레이스 어플을 먼저 깔아야 합니다. 

 

모바일로 홀케이크 예약하는 사진

 

케이크를 사전예약하려면 먼저 앱 하단에 있는 홀케이크예약에 들어가주세요. 매장선택을 하여 근처에 있는 투썸 매장을 선택하여 원하는 케이크를 고르시면 돼요. 

그 후에 픽업할 날짜와 시간을 예약한 후 예약된 시간에 맞춰 픽업을 하면 끝입니다! 

 

 

바로 집 5분 거리에 있는 매장에서는 딸기초콜릿 케이크가 품절이라고 해서 차 타고 다른 동네 매장에 홀예약을 걸어 겨우 구매에 성공했습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아담해서 여러명이서 먹기에는 부족할 것 같고 한 2~3명이면 충분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가격은 3만원대라 요즘 케이크 치고 가격이 비교적 괜찮네 싶었는데 크기 보니까 가성비 살짝 안 맞는 느낌. 그래도 딸기가 정말 푸짐하게 올려져 있네요. 


투썸 넘버원 케이크의 맛은? 

 

 

투썸 스트로베리 초코 생크림 케이크의 총 열량은 1560칼로리입니다. 당류는 하루 당 섭취량의 110%로 어마어마하네요. 하루 만에 다 먹으면 당 폭발이니 여러 날에 나눠서 먹어야겠네요. 

투썸의 이 케이크가 가장 인기가 좋은 이유는 바로 딸기 퀄리티 때문인 것 같아요. 솔직히 초코케이크 빵 식감이나 크림은 그냥 쏘쏘인데 딸기가 정말 맛있어요. 

 

 

시럽이 뿌려져있는 딸기가 아니라 생딸기인 데다가 딸기만 단독으로 먹어도 신 맛없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조각으로 잘라도 조그만 조각 위에 딸기가 통으로 3개나 얹어질 정도로 딸기양이 정말 많아요. 맛은 정말 정말 달기 때문에 단 거를 못 드시는 분들 입맛에는 안 맞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쓴 커피랑 같이 먹으면 궁합이 딱 맞을 것 같아요. 저는 단 음식을 무지무지 좋아하고 잘 먹는 편인데도 두 조각까지만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딸기가 어느정도 단맛을 잡아주긴 하지만 초코케이크 안에 초코볼까지 있어서 단 맛이 너무 투머치인 느낌. 그리고 빵에 수분이 머금어져 있어 촉촉을 넘어 축축한 식감이라서 계속 손이 가는 맛은 아니었어요. 

개인적으로 투썸은 아이스박스와 당근케이크카 가장 맛있는 것 같네요. 이상 내돈내산 투썸 케이크 후기를 마치도록 할게요. 

투썸 떠먹는 오레오 케이크 아이스박스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