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내돈내산 리뷰

[마켓컬리 추천템] 반하다앳 수플레 팬케이크 1분이면 완성!

by jeaniel 2022. 2. 21.
수플레 팬케이크 덕후들 주목!

 


마켓컬리에서 아이쇼핑하다가 발견한 수플레 팬케이크!
수플레 팬케이크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당연히 바로 구매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ㅋㅋ
집에서 수플레 팬케이크를 만들어보려고 했는데 만드는 방법이 생각보다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몇 번 시도했다가 그냥 밖에서 사먹고 있어요. 그런데 마켓컬리에서 홈디저트로 즐길 수 있는 수플레 팬케이크가 나오다니..감격!




위에 에스프레소크림이 있는 수플레 팬케이크이고 270칼로리입니다. 수플레 팬케이크 먹을 때는 칼로리 안 보는 게 심신 건강에 좋은 것 같아요ㅋㅋ


냉동 보관으로 1시간 해동 후 전자레인지에 1분 동안 돌려주면 간편 조리 끝! 저는 마켓컬리 주문하자마자 바로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었습니다. 혹시 뜨거울까봐 '약'으로 해서 전자레인에 데웠는데 다음에는 그냥 '강'으로 해서 돌려도 될 것 같아요.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나니까 따뜻하고 더 퐁신퐁신해진 수플레 팬케이크. 전자레인지에 돌리는 동안 같이 먹을 커피도 준비했습니다.

 


달달한 디저트에 커피 조합은 사랑입니다. 잠깐 tmi 이지만 예전에는 얼죽아였는데 이제 나이가 먹어서 그런가 따뜻한 커피가 점점 좋아지더라고요...^^..


근데 포스팅하다가 알게 된 사실인데 조리하면 이렇게 위에 있는 크림이 녹는다고 하네요. 전자레인지에 '약'으로 조절했는데 그래서 위에 있는 크림이 안 녹았나봐요ㅋ

ㅇㅋ 다음번에는 사진처럼 제대로 크림을 녹여서 진짜 수플레 팬케이크로 만들어봐야겠당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수플레 팬케이크! 5천원의 행복 너무 만족합니다ㅎㅎ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이상으로 마켓컬리 추천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의 내돈내산 후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