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내돈내산 리뷰

서브웨이 비엘티 blt 꿀조합 소스 추천 칼로리 영양성분표

by jeaniel 2022. 8. 23.

요즘 헤비하게 점심을 먹다가 다이어트의 필요성을 느껴 서브웨이에서 점심을 해결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서브웨이에서 제가 좋아하는 샌드위치 중 하나인 비엘티 꿀조합 소스와 칼로리, 영양성분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브웨이 비엘티 추천하는 꿀조합 소스는 무엇? 

 

서브웨이는 빵, 치즈, 야채, 소스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비엘티에 어울리는 꿀조합 소스는 무엇이 있을까요? 

 

 

 

서브웨이 홈페이지에서 찾아보니 추천하는 소스로는 스위트 칠리, 랜치, 사우스웨스트 치폴레라고 하네요. 저는 사우스웨스트+랜치, 스위트 칠리+랜치 소스 조합을 좋아하는데요. 혹시 참치 샌드위치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사우스웨스트, 랜치 소스로 주문해보세요! 

 

 

 

 

 

 

서브웨이 비엘티 영양성분표 알아보기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는 음식의 칼로리도 중요하지만 단백질, 포화지방, 당류 등 영양성분표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죠! 

 

 

 

비엘티 샌드위치 15cm 기준 칼로리는 300kcal입니다. 1일 영양소 기준치 단백질은 29%, 포화지방 25%, 당류 8%, 나트륨 33%입니다. 이 정도면 다이어트 식단으로 괜찮은 것 같죠? 

 

 

기왕 칼로리 알아보는 김에 서브웨이 빵 종류마다 칼로리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았는데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방은 플랫브레드인데 칼로리가 467kcal라니...아무리 쫀득하고 맛있어도 다른 빵보다 거의 2배 이상 열량이 높은 게 이상해 찾아보니 플랫브래드만 30cm 기준이었네요. 

 

 

 

그러면 15cm 기준으로 했을 때는 칼로리가 약 233kcal로 다른 빵들과 비교했을 때 그리 열량이 높은 편은 아니네요. 앞으로는 안심하고 플랫브레드를 먹을 수 있겠습니다^^ 

 

서브웨이 비엘티 드시는 분들이라면 꿀조합 소스 확인해보시고 맛있는 한 끼 드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