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내돈내산 리뷰

이마트 노브랜드 과자 추천 (FEAT. 피넛쿠키 리뷰)

by jeaniel 2020. 11. 10.

「오늘의 리뷰」

1. 이마트 노브랜드 피넛쿠키 리뷰
2. 노브랜드 과자 추천


이마트 노브랜드 피넛쿠키 솔직리뷰




이마트 노브랜드 매장에서 산 피넛쿠키. 가격은 1,980원으로 용량 대비 굉장히 혜자스러운 가격.
양이 봉지 가득 차있다. 다 세어보니 21개 들어있다. 1개당 100원도 안 하는셈이다.
어떤 맛일까 궁금해서 사보았다. 피넛쿠키이지만 땅콩이 6.29%밖에 안 들어가있다고 한다...ㅋ
과자 겉포장지에 해쉬태그로 스마트컨슈머, 달콤, 고소 등 해쉬태그가 되어있는데 뭔가 신기하다.



모양은 사브레 과자 비슷하게 생겼다.
식감은 보기와는 달리 칙촉처럼 부드러운 식감이다.
중간중간 땅콩이 박혀있긴 한데 솔직히 피넛쿠키라고 하기엔 땅콩향이 아~주 살짝 나는 느낌..ㅋ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뭔가 계속 손이 가는 과자는 아닌듯...?
재구매의사는 없음.


노브랜드 과자 추천

1. 노브랜드 감자칩 오리지널



입이 심심할 때 생각나는 감자칩.
노브랜드 브랜드답게 천 원도 안 하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바삭하고 담백해서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고 맥주 안주로도 좋을 것 같다.
개인적으로 소금 간 너무 짜게 되어있는 과자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 감자칩은 적당히 짭쪼름해서 계속 손이 가는 맛이다.

2. 노브랜드 초코 웨이퍼롤



과대포장 없이 양도 많이 들어있고 천 원도 안 하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롤 웨하스 속에 진한 초코가 들어있어서 겉바속촉의 끝판왕.
초코가 초코향만 나는 빈약한 맛이 아니라 진한 초코라서 당 땡길 때 먹으면 당을 확 채워줄 것 같은 느낌.
노브랜드 과자 중에서 가장 가성비 갑!


※마지막으로 비추 과자
코코아 비스킷




원래 이걸 사려고 한 게 아니라 노브랜드 비스킷사려고 했는데 쓱배송에서 잘못시켰다ㅋㅋ 얼떨결에 구매하게 된 제품..


이렇게 생겼는데 내 생에 이렇게 맛 없는 과자는 처음 먹어봤다ㅋㅋ
가족도 안 먹는다고 해서 그냥 버리기로 했다...ㅠ
이거 구매할 분들은 구매하기 전에 다시 생각해보기 바란다...ㅋㅋ


이만 노브랜드 과자 리뷰를 마치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