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내돈내산 리뷰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GC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

by jeaniel 2020. 11. 1.

오늘의 내돈내산 후기

 

요즘 과민성대장염과 아침마다 시원하게 쾌변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안되겠다 싶어 프로바이오틱스를 구매했다. 

 

프로바이오틱스란?

프로바이오틱스는 장내 살아있는 유익균은 말하며 위에서 살아남아 장까지 도달하여 장 점막에서 젖산을 만들고 장내 환경을 산성으로 만든다. 산성 환경이 된 장내에서 살아남지 못하는 유해균의 수는 감소하고 산성 환경에서 살아남은 유익균의 수는 증식하여 장 내 환경이 건강하게 된다. 

 

프로바이오틱스의 효능

프로바이오틱스는 급성설사에도 효과가 있고 면역증강, 과민성대장증후군 등에도 유익하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즉, 나같이 장 내 환경이 개복치인 사람에게는 반드시 먹어줘야 하는 유산균이다...!

 


내가 구매한 제품 "GC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이다.

알약으로 되어있는 프로바이오틱스도 먹어보았는데 아침에 먹기에는 알약이 조금 부담스러워서 가루형태의 포로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선택했다. 사실 이번이 첫 구매가 아니고 3번째 재구매임.

 

 

건강기능식품으로 개당 30포씩 들어있는 프로바이오틱스를 3개 구매했다. 하루에 한 번씩 먹을 수 있으니 3개월은 거뜬히 먹을 수 있다. 

 

 

GC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 균형있는 장내 환경을 위해 프로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아연, 판토텐산으로 배합을 했다고 한다. 

 

1.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
2. 프락토올리고당
-장내 유익균 증식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
3. 아연
-정상적 면역 기능
-정상적 세포 분열 
4. 판토텐산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에 필요
-에너지 생성에 필요

 

하루에 한 번 섭취하며 공복에 섭취시 물 한 잔을 마신 후 먹어야 좋다고 한다. 

 

 

프로바이오틱스 후기 

한동안 프로바이오틱스를 먹지 않다가 다시 먹기 시작했는데 먹고 난 다음 날부터 아침마다 쾌변에 성공하고 있다. 첫 이틀동안은 묵은 숙변이 나오는 것처럼 개운하게 일을 보았고 요즘은 프로바이오틱스 덕분에 매일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고 있다ㅋㅋ(광고 아님주의)

 

나처럼 장이 예민하고 과민성 대장증후군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아침마다 프로바이오틱스 먹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