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리뷰

[홍대 무신사 테라스] 서울 홍대 가볼만한 곳 추천

by jeaniel 2020. 8. 30.

 <코로나가 심해지기 전에 다녀온 홍대 무신사 테라스>

 

직장이 홍대인지라 홍대 AK몰은 집이나 다름없을 정도로 자주 가는 곳이다. 

AK몰 17층에는 무신사 테라스가 있는데 서울 야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망대로 서울의 히든플레이스이기도 하다. 

AK몰 1층에 호텔로 들어가는 입구쪽에 "무신사 고객 전용 통로" 안내판이 보인다. 

무신사 테라스로 가는 전용 엘레베이터가 있는데 입구부터 엘레베이터까지 가는 길이 마치 비밀통로처럼 생겨서 무척이나 인상적이다. 7월에 다녀왔는데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많지는 않았다. 가뜩이나 넓직한 공간에 사람까지 없으니 다소 휑해보인다. 

 

사진을 찍는 것을 깜빡했는데 무신사 테라스에 가면 카페가 하나 있다. 카페에서 파는 초코쿠키를 꼭 먹어보길 바란다. 진한 초코쿠키라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환상의 궁합이다. 

무신사 테라스는 디스플레이 공간이라 카페를 이용하지 않아도 구경이 가능하다. 무신사 테라스 야외로 나가면 서울의 풍경이 한 눈에 들어온다. 해가 질 때즈음에 간지라 뉘엿뉘엿 해가 지는 모습과 빽빽한 아파트숲의 모습이 한 눈에 들어온다. 서울 특유의 이런 도시적인 분위기를 참 좋아한다. 

테라스 곳곳에 초록식물들이 많이 보인다. 

반대 쪽으로 가면 답답한 서울숲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풍경이 보인다. 비교를 위해 두 사진을 나란히 놓았다. 

두 번째 사진 속 서울의 풍경은 저 너머 북악산과 구름이 보인다. 빽빽한 건물이 가득한 서울의 모습과는 또 다른 풍경이다. 

 

남산타워 전망대에 가지 않아도 홍대에서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을 구경할 수 있는 무신사 테라스!

서울에서 전망좋은 곳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홍대의 무신사 테라스를 추천한다! 


홍대의 이색적인 곳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홍대 무신사 테라스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