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내돈내산 리뷰

농심 오징어 짬뽕 리뷰 너무 맛있어서 앞으로 자주 먹을 듯!

by jeaniel 2021. 1. 5.

   평소 면을 엄청 좋아하는지라 주 3회는 면요리를 먹는다. 특히 짬뽕이 나의 최애인데 회사 근처에 맛있는 짬뽕집이 있어서 점심 때 자주 가곤 했다. 그러나 요즘 코로나 때문에 근무를 하면서 최애집을 못 가는 중이다. 동네에서 중국집을 몇 번 시켜 먹었는데 아직까지 맛집은 발견하지 못했다. 

   오랜만에 짬뽕이 급 땡겨서 농심에서 나온 오징어 짬뽕을 구매해보았다. 

믿고 먹는 농심!

믿고 먹는 농심에서 만든 라면인데다 이마트몰에서 항상 품절이었던 라면인지라 더더욱 기대가 되었다. 

농심에서 만든 오징어 짬뽕은 정통 중화풍의 매콤한 오징어 짬뽕으로 얼큰한 국물과 함께 오징어 건더기가 들어있는 라면이다. 리뷰를 보니 라면보다는 짬뽕에 더 가까운 맛이라고 한다. 

※조리방법
1. 물 550ml(3컵 정도)를 끓인다.
2. 면, 분말스프, 후레이크를 넣고 4분 30초 정도 더 끓인다. 


토마토, 굴, 새송이버섯, 애호박 등을 함께 곁들여서 토마토 굴 볶음면으로도 먹을 수 있다!

역시 라면은 뭐니뭐니해도 밤에 끓여먹을 때 가장 맛있다. 다음 날 얼굴이 땡땡 붓는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지만 밤에 라면을 먹는 그 순간만큼은 천국이 따로 없다ㅋㅋ

실제로 오징어 짬뽕에 들어있는 오징어는 라면 봉지에 나오는 것처럼 푸짐하게 들어있는 건 아니었다. 그렇지만 쫄깃한 식감과 함께 라면을 먹으니 오징어 짬뽕이라는 이름답게 라면보다 짬뽕 느낌이 났다. 특히 국물이 진짜 짬뽕느낌 제대로 났다. 오징어가 많이 들어있는게 아닌데도 오징어 진하게 났다. 비릿한 느낌의 오징어 냄새가 아니라 구운 오징어에서 나는 맛있는 냄새였다.

파김치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완벽한 꿀조합★

 

짬뽕 맛이 강해서 다른 해산물과 숙주를 넣고 끓였으면 인스턴트 라면이 아니라 그냥 짬뽕이라고 해도 속을 정도일 것 같다. 

얼큰하고 진한 국물이 술안주나 해장음식으로 먹기 좋을 라면이다!

면발도 일반 라면보다 훨씬 더 탱글탱글하고 두꺼운 느낌이었다. 가격도 일반 평범한 라면과 비슷한 저렴한 가격으로 팔고 있는데 조금 더 비쌌어도 충분히 구매할 의지가 있는 맛이었다. 

짬뽕라면이라 그런지 신라면이나 다른 라면보다 국물이 느끼하지 않고 해물맛이 나서 밥 말아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다. 5개입 들어있는 오징어 짬뽕을 구매했는데 가족들이 각자 한 봉지씩 먹어서 다음에 구매할 때는 대량으로 구매해야겠다^^

 

<후기>

재구매 의사: 200%

앞으로 한 동안 라면 먹고 싶을 때는 농심 오징어 짬뽕만 먹을 것 같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