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생활정보

농협카드 카드 추천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 혜택 정리

by jeaniel 2023. 4. 3.

오늘은 20대 체크카드로 추천하는 농협의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의 혜택을 알아보았습니다. 

저의 주거래은행이 농협이다보니 저도 이번에 이 카드를 새로 발급받았는데요. 제가 원래 쓰던 농협카드보다 혜택이 훨씬 더 많더라고요.

  1.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 혜택 정리 
  2. 모바일로 카드 신청하는 법 


농협 어치피 스윗 체크카드 혜택 

 

이 체크카드의 혜택은 크게 3가지로 나뉘는데요. 

  • 간편한 Sweet 서비스 
  • 다양한 Sweet 서비스 
  • 재밌는 Sweet 서비스 

먼저 첫번째 서비스 혜택인 '간편한 Sweet 서비스'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를 사용할 시 nh페이, 카카오페이, 삼성페이로 온라인 결제를 하면 무려 3%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건당 1만 원 이상이 되어야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저는 옷을 살 때나 물건을 살 때 오프라인보다 온라인 결제를 더 많이 하기 때문에 혜택을 쏠쏠히 받을 수 있겠더라고요. 

 

 

두 번째로 다양한 스윗 서비스 혜택은 카페, 쇼핑 시 제공되는 혜택인데요. 

스타벅스와 투썸 플레이스, 커피빈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4% 할인이 적용됩니다. 할인 적용을 받기 위해서는 주문 시 농협페이/카카오페이/삼성페이로 주문을 해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올리브영과 랄라블라에서도 1만원 이상 결제 건에 한해 4퍼센트 할인이 적용됩니다. 이때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를 해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ott 할인과 관련된 '재밌는 Sweet 서비스' 혜택을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를 통한 유료 앱을 이용할 때 결제수단을 어피치 스윗카드로 등록할 경우 5% 할인이 적용되는 혜택입니다. 

이 외의 혜택으로는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가 있습니다. 전월 실적이 50만원 이상일 시 연 1회에 한하여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농협 체크카드 신청방법 

 

저처럼 이미 농협통장이 있으신 분들은 모바일 어플을 통해 카드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저도 모바일로 신청하여 집으로 배송신청을 하여 편하게 카드를 발급받았는데요. 그럼 모바일 발급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NH농협카드 어플에 들어가 AI 챗봇을 통해 간단하게 카드신청하는 사진

 

농협카드 앱인 'NH농협카드'를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홈화면이 보입니다. 화면 하단에 있는 초록색의 AI 로봇을 클릭하면 더욱 간편하게 카드신청을 하실 수 있는데요. 

AI 챗봇을 클릭한 후 검색창에 '어치피 스윗 체크카드 발급'이라고 검색하면 더욱이 간편하게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 농협 체크카드를 발급받는 사진

 

다시 한번 혜택을 확인한 후 다른 체크카드와도 할인 혜택을 비교해 본 후 카드를 발급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OTT 서비스 할인, 쇼핑이나 카페, 온라인 결제에서도 할인 혜택이 꽤나 쏠쏠하다 보니 20대, 30대들이 사용하기 좋은 체크카드인 것 같습니다. 

이상 농협 어피치 체크카드 혜택 및 발급방법에 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농협 관련 글 더보기
- 농협 신용카드 사용 시 미리 결제하는 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