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리뷰

홍대 엑시트몰 일본 카레 맛집 아비꼬 추천 메뉴 exit점

by jeaniel 2022. 8. 14.

오늘은 오랜만에 맛집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간 곳은 홍대 엑시트몰에 있는 일본 카레집 아비꼬입니다. 혼밥하러 가기에도 편해서 종종 가는 곳인데 혼자서 가기도 좋아서 점심 때 자주 가곤 한답니다.

 


요즘 코로나 시국에 맞게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고 메뉴를 받아가는 방식인데요. 혼밥 테이블도 있고 4인 테이블, 2인 테이블도 있습니다. 런치 타임 한정 할인 메뉴도 있는데 런치 A 세트(버섯함박믹스카레+닭가라아게2pcs)와 런치 B 세트(기본카레+닭가라아게2pcs+소시지)가 11,500원에 팔고 있네요. 근데 원래 가격이 11,950원과 12,250원인 걸 보면 그닥 할인이 많이 되는 것 같진 않네요^^


쇼핑몰 안에 있는 음식점이라 그런지 가게도 굉장히 청결하고 깔끔한 편이에요. 보니까 음식점 위생등급 우수를 받았다고 하네요!

 


물과 반찬은 셀프입니다. 장국이라고 해야하나? 매콤칼칼해서 맛있더라고요~

 


아비꼬 메뉴입니다. 고기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야채&포크 믹스 카레를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카레 맵기 조절도 가능한데 저는 신라면 정도의 맵기로 선택했어요. 토핑 선택할 때 돈까스를 추가했어요. 직장 동료는 고로케로 추가했는데 둘이 가서 2만원 정도 가격이 나왔네요. 토핑 추가했을 때 2인 가격이 2만원 초반이면 가성비가 괜찮은 것 같습니다.


토핑 메뉴를 따로 받을 수 있는데 저는 토핑을 같이 넣는 걸로 주문했어요. 마늘 후레이크(무료)도 추가했습니다. 2단계로 주문해서 매콤했는데 그래서인지 돈까스랑 같이 먹는 건데도 별로 느끼함이 없었네요. 돈까스도 잡내가 없었고 맛있었어요. 가라아게 카레를 먹을까 하다가 돈까스 토핑을 주문했는데 잘 주문한 것 같네요ㅎㅎ





한국에서 먹는 카레는 밥이랑 섞어서 김치를 올려먹는데 일본식 카레는 섞어 먹지 않는 게 특징이라고 하네요.

 

 

 

홍대 아비꼬는 엑시트점 말고 h&m 근처에도 한 군데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엑시트몰에 있는 아비꼬가 더 좋더라고요. 쇼핑몰에 위치해있어서 화장실 가기도 편하고 밥 먹고 가볍게 쇼핑하기 좋아서 이곳에 더 자주 가는 것 같습니다. 

 

 

 

카레 뿐만 아니라 야채튀김, 새우튀김 등 다양한 메뉴들도 있어서 홍대 일본 카레집 찾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맛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