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생활정보

캐리비안베이 입장료 종일권 가격 준비물 할인 정보 총정리

by jeaniel 2022. 8. 8.

여름휴가를 맞아서 친구와 가족과 함께 캐리비안베이를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캐리비안베이 입장료 종일권부터 기타 준비물 등 필요한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캐리비안베이 갈 때 필요한 준비물 
  • 캐리비안베이 종일권 정가 가격 
  • 캐리비안베이 할인카드 혜택 

워터파크  준비물 체크 해보기 

 

준비물: 래시가드(or 수영복), 아쿠아슈즈, 바디 선크림, 세면도구, 기초화장품, 여분의 속옷, 방수마스크, 핸드폰 방수팩, 야구모자(햇빛이 강할 경우) 

워터파크를 갈 때 꼭 필요한 아이템들만 정리해 보았습니다.

워터파크 햇빛은 특히 더 강렬하기 때문에 페이스용 선크림보다는 몸에 충분히 바를 수 있는 바디 선크림을 챙겨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물에 들어가기 때문에 렌즈를 끼거나 화장을 하는 것보다는 선크림 정도만 바르는 기초화장만 하는 것이 좋겠죠? 

 

 캐리비안베이 종일권 가격은 얼마? 

 

 

캐리비안베이 종일권 같은 경우 기간마다 가겨이 다른데요.

하이시즌의 경우 정상가는 종일권 기준 6만 원입니다. 골드시즌의 경우 정상가는 7만 4천 원입니다. 

만약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신규 회원이신 분들은 카드 혜택이 아니더라도 신규가입 고객을 위한 특별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대가가 시즌별로 상이하니 위의 표를 보시고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현재 타임딜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기간은 8월 31일까지로 스마트예약 한정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캐리비안베이 할인 혜택 

 

다음은 캐리비안베이에서 받을 수 있는 카드 할인 혜택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버랜드 제휴카드 확인해보기 

위의 링크를 통해서 캐리비안베이 프로모션 카드 혜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7월 4일부터 8월 28일까지 제휴카드로 스마트 예약을 할 경우 하이시즌(8/22-8/28)일 때 24,900원에 입장료를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제휴카드로 스마트 예약을 하면 동반 3인까지 최대 47% 할인을 적용해준다고 하니 친구나 연인끼리 갈 때 제휴카드로 같이 구매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드사마다 최대 혜택이 다르기 때문에 소지하고 계신 카드를 확인해보시고 제휴카드 적용이 되나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삼성카드로 결제해서 정가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었네요. 

 

 

지금까지 캐리비안베이 갈 때 필요한 준비물부터 할인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캐리비안베이 방문 후기를 들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 에버랜드 놀이기구 아마존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