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네이버

네이버 블로그 주간일기 챌린지 방법 기간 혜택 정리

by jeaniel 2022. 6. 23.

네이버에서 작년에도 비슷한 이벤트를 했는데 올해 6월부터 네이버에서 새롭게 진행하는 이벤트가 있더라고요. 블로그 주간일기 챌린지인데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 방법부터 기간 및 혜택 등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주간일기 챌린지란? 

 

주간일기 챌린지란 네이버 블로그에서 1주마다 일기를 쓰는 식으로 포스팅을 진행하는 챌린지입니다. 그냥 글쓰기 발행이 아니라 아래의 네이버 링크를 통해서 [챌린지 참여하기]를 통해 만들어진 카테고리에서 일기를 쓰면 됩니다. 

 

 

블로그 #주간일기 챌린지

한 주 한 글, 주간일기 루틴으로 블로그에서 갓생 살기를 제안합니다

campaign.naver.com

 

저도 네이버 블로그가 있어서 주간일기 챌린지에 도전해보았습니다. 주간일기를 쓰니까 나름 한 주간의 일상이 정리되는 느낌이더라고요. 일주일 동안 어딜 갔는지 무얼 했는지 사진과 함께 적어보면서 추억도 남길 수 있고 어렵지 않게 해낼 수 있는 챌린지인 것 같습니다.  

 

 

위에는 제가 네이버에서 적은 주간일기인데 원래는 블로그에서 존댓말을 사용하지만 주간일기인만큼 진짜 일기장 쓰듯이 반말로 적어보고 있습니다. 

 

 

네이버 주간일기 챌린지 기간 및 혜택은? 

 

 

 

 

 

 

그렇다면 이벤트는 언제부터 언제까지 진행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간일기 챌린지는 6월 6일에 시작하여 12월 4일까지 된다고 합니다. 12월 4일까지라 아직 기간은 넉넉한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주간일기를 쓰는 블로거들에게 주어지는 혜택은 무엇일까요? 

 

 

 

첫 번째 혜택) 귀여운 스티커 지급 

 

 

먼저 첫 번째 혜택은 바로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을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스티커 지급입니다. 한 번만 참여한 사람들에게도 스티커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네이버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기본 스티커는 뭔가 사용만 해도 광고 느낌이 나는지라 요렇게 귀여운 스티커를 준다니 블로그들에게는 좋은 혜택인 것 같습니다. 

 

 

두 번째 혜택)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 원 지급 

 

두 번째 혜택은 4주 동안 주간일기 챌린지를 한 사람들에 한해 주어지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 원 혜택입니다. 매월 1천 여명에게 지급한다는 것을 보니 모두 지급은 아닌 것 같습니다. 매달 8일 전후에 당첨자가 공지된다고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은지라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원을 받을 가능성이 클 것 같지는 않네요. 만약 제가 받게 되면 후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세 번째 혜택) 아이패드, 맥북 프로, 여행상품권 

 

 

 

세 번째 혜택은 오직 단 한 명만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아이패드와 맥북 프로, 여행 상품권까지 준다고 합니다. 한 명에게만 주는 혜택이니 로또 당첨되는 것만큼 가능성이 희박할 것 같네요ㅎㅎ 

 


이렇게 해서 네이버 주간일기 챌린지 신청 방법과 기간, 혜택까지 정리해보았습니다. 다음에도 꿀팁, 좋은 정보를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