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카카오

야놀자 여기어때 아고다 카카오페이 결제 숙박 할인 방법

by jeaniel 2022. 4. 6.

며칠 전에 카카오페이 결제 혜택에 관한 글을 네이버 포스팅에 올려보았는데요. 키워드 유입 1순위가 '야놀자 카카오페이 결제 할인'이더라고요. 요즘 날도 풀리고 벚꽃 피는 시기가 되다 보니 여행 가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숙박 어플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야놀자, 여기어때, 아고다 순으로 정리했습니다.

야놀자 카카오페이 결제 시 혜택은?



먼저 카카오페이로 야놀자에서 결제를 할 경우 5천 원 즉시 할인이 가능하다고 해요. 기간은 4월 30일까지이고 최종 결제 금액이 5만 원 이상되는 경우 할인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결제수단을 선택할 때 카카오페이로 선택하면 5천원 즉시 할인 쿠폰이 적용된다고 해요. 단 하루에 선착순으로 670명에 한해서 진행되는 혜택이다 보니 마감이 될 경우에는 적용이 되지 않는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여기 어때 카카오페이 10% 즉시 할인




다음은 여기 어때 어플입니다. 여기 어때에서는 카카오페이 10%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해요. 4월 6일까지 진행하고 있네요. 선착순 1천 명으로 매일 밤 12시 이후에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선착순 1천명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호텔과 펜션의 경우에는 7만원 이상 결제 시 10% 할인이 되고 모텔의 경우 3만원 이상 결제 시에 3천원 즉시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한때 여기 어때 모델이 신동엽이었을 때 재치있는 광고가 인상에 남았는데 최근에는 광희가 새 모델로 발탁되었다고 하네요ㅎㅎ

아고다 국내 및 해외 숙소 15% 할인


마지막으로는 아고다 할인 혜택입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의 숙소 예약 시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경우 15% 할인이 가능하다고 해요. 예산 소진 시에 할인 이벤트를 종료한다고 하니 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서둘러서 혜택을 받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카카오페이에서 혜택을 누르시면 더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하고 숙박 어플로 자동 연결되어 숙소를 예약할 수 있으니 여행 갈 때 이용하면 유용하게 쓰일 것 같네요!

이상으로 숙박 어플 카카오페이 결제 할인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도 더 유용한 정보를 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