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내돈내산 리뷰

이마트 , 코스트코 냉동피자 추천 - 리스토란테 모짜렐라 Ristorante

by jeaniel 2021. 2. 12.
반응형

오늘은 집에서도 고급스러운 이탈리아 피자를 즐길 수 있는 냉동피자를 소개해보려 한다. 

 

 

집에서 즐기는 이탈리아 감성 - 리스토란테 피자

 

페스코 채식을 시작하고 나서부터는 한 번도 냉동피자를 먹은 적이 없다. 고기가 안 들어간 냉동피자는 치즈피자 밖에 없는데 치즈피자를 냉동식품으로 먹을 경우에는 정말 별로다ㅠ 그래서 보통 도미노나 7번가에서만 피자를 먹곤 했었다. 최근에 코스트코에 갔다가 우연히 리스토란테 피자를 봤다. only 치즈만 있는 여느 (냉동) 치즈피자와는 달리 토마토와 바질이 들어간 비주얼을 보고 호기심에 바로 구입을 해보았다. 

 

크리스피하고 얇은 도우에 풍부한 토핑을 얹은 정통 이탈리안 스타일의 모짜렐라 피자라고 한다. 가장 마음에 드는 건 바로 도우가 얇다는 점이었다. 위에서 말했듯이 냉동피자는 도우가 두꺼울 수록 냉동피자 특유의 밀가루냄새가 유독 나기 때문에 냉동피자는 얇은 도우를 선호한다. 근데 냉동 치즈피자는 대부분 도우가 두꺼워서 그닥 당기지 않았었다.

 

사진에서 보이듯 리스토란테 피자는 도우가 굉장히 얇고 토핑도 넉넉히 올려져있다. 특히 페퍼로니처럼 보이는 저 토마토가 별미이다. 바질과 함께 토마토의 풍미가 피자의 퀄리티를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느낌. 

 

▼조리방법

①전자레인지 사용 시
- 비닐 포장을 제거한 피자를 종이접시위에 올린 후 약 3~5분 정도 조리하기

②에어프라이어 사용 시
- 비닐 포장을 제거한 냉동상태의 피자를 180도 설정된 에어프라이어에 약 6~8분 정도 돌리기

 

혼자서 먹는 거라 저만큼만 돌렸다. 

맛도 있고 다 좋은데 냉동상태다보니 꽁꽁 얼어있어 피자를 자르기가 엄청 힘들다ㅋㅋ

비닐포장된 상태에서 무릎으로 뽝 하고 잘랐다ㅋㅋ

 

완성된 모습

 

토핑으로 얹어진 야채가 피자의 느끼함을 확 잡아준다.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맛이라 한 판도 충분히 가능할 것 같은 맛. 

 

 

파마산 치즈랑 핫소스 팍팍 뿌려서 같이 먹으면 더더욱 맛있다.

 

맥주 안주로도 정말 좋을 듯. 페스코 채식 이전에는 페퍼로니피자를 맥주 안주로 즐겨먹었는데 이제는 페퍼로니 피자 대신 리스토란테 피자랑 맥주랑 먹으면 좋을 것 같다. 

 

맛있는 냉동피자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자신있게 추천하는 닥터오트커 리스토란테 피자 리뷰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