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내돈내산 리뷰

[올리브영 추천템] 바이오더마 아토덤 크림 :: 악건성피부에 좋은 보습템

by jeaniel 2020. 10. 20.

올리브영 할인할 때 쟁여두면 좋은 바이오더마  아토덤크림  (내돈내산)

 

오늘은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바이오더마 아토덤크림 리뷰를 써보려 한다. 

 

★내돈내산 ★솔직후기

 

 

 

화장솜 사려고 올리브영에 들렀다가 바이오더마 제품이 할인하고 있는 것을 봤다. 

올리브영에서는 할인행사가 많아서 제 가격 주고 사면 이상하게 손해 보는 느낌이라 평소에도 세일가에 판매하는 제품을 종종 구매한다. 친구가 바이오더마 제품을 쓰는데 좋다고 한 게 생각나서 바이오더마 제품이랑 또 다른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는 (화장품 회사는 기억 안남) 히알루론산 크림 제품 둘 중 하나를 사기로 함. 

 

나는 피부가 초초초초초예민피부라 조금만 잘못 발라도 트러블 장난 아니게 나는 타입이다. 그래서 꼭 테스트를 먼저 해보는데 왼쪽 손등에는 히알루론산 크림 테스터를 바르고 오른쪽 손등에는 바이오더마 아토덤 크림 테스터를 바르고 화장솜을 구매했다. 처음 발랐을 때는 히알루론산 크림 테스터가 더 촉촉했는데 3분도 안돼서 수분기가 날아가버리고 바이오더마는 처음 그대로 보습효과가 지속되길래 '아 이건 찐이다' 싶어 바로 구매욕구 제대로 듦. 

 

영유아도 사용 가능한 저자극 고보습 크림에 200ml로 대용량이라 바로 구매함. 10월 31일까지 행사라서 정가 23,000원인데 할인가로 16,100원에 구매했다.

 

 

 

 

용량은 보다시피 200ml로 대용량인데 얼굴뿐 아니라 바디로션으로 써도 된다. 

(근데 바디용으로는 아까워서 안 쓸 예정)

다른 후기를 보니 어떤 사람은 밤에 기초단계 생략하고 이거 하나만 듬뿍 바르고 자면 다음 날 아침에 얼굴이 엄청 촉촉하다고 했다. 나 같은 경우 원래가 악건성이고 요즘 환절기이다 보니 아침에 일어나면 얼굴에 수분+유분이라고는 눈을 씻고 찾아볼 수 없는 피부타입임. 이대로 가다가 노화가 훅 진행되는 거 아닐까 걱정스러울 정도임.tmi

 

 

 

이전에도 몇 번 악건성 때문에 크리니크 노란색 기능성 로션도 발라보았는데 위에서도 썼다시피 민감한 피부라서 좁쌀여드름 장난 아니게 올라옴ㅠㅠ 근데 바이오더마 아토덤크림은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순한 보습 제품이라고 하니 더 기대가 되었음.

 

 

 

얼굴은 보이기 살짝 민망하여 손으로 비교 사진을 올려보겠다. 

손에도 예외 없는 건성피부. 가끔씩 타이핑 칠 때 손이 너무나 건조해서 아플 정도임.

 

 

 

로션을 바른 직후.

 

사진에서도 보이듯 아토덤 크림을 바르고 눈에 띄게 촉촉해졌음. 얼굴에 발랐을 때도 인위적인 촉촉(겉에만 수분광을 내고 속은 채워주지 못하는)이 아니라 속을 꽉 채워주는 촉촉이었다. 향도 인위적인 향이 아니라 무향이라 더 맘에 듦.

 


저녁에 바이오더마 아토덤 크림만 바르고 잔 후기.

 

오일을 발라도, 눈가에 바세린을 발라도 무슨 짓을 해도 다음 날 아침이면 건조+당김 피부가 되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아침에 일어났을 때도 얼굴이 촉촉했다. 나는 이제 노화가 와서 얼굴에 뭔 짓을 해도 건조하고 당기는 피부가 된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었음...ㅋㅋㅋ 이래서 본인한테 맞는 화장품 찾는 게 진짜 중요하다 싶었음. 너무 좋아서 약장수처럼 엄마한테도 이거 추천하면서 밤에 이거 바르고 자보라고 말했는데 엄마도 엄청 좋다고 함bb

 

돈 하나도 안 받는 광고 전혀 없는 솔직후기 내돈내산 리뷰로 악건성 피부인 내가 써보고 너무 좋아서 올리는 찐리뷰임!!

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얼굴 당기는 악건성 피부를 가진 분들이라면 이 제품 강추하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