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생활정보

올리브영 네이버페이 온라인 오프라인 구매방법

by jeaniel 2024. 5. 26.

오늘은 올리브영 네이버페이로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은 식당이나 편의점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가능하지만 아직까지도 일부 매장에서는 네이버페이 결제가 불가능한데요. 

그렇다면 올리브영 매장이나 올영 앱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할 수 있을까요? 

 

올리브영 네이버페이 구매 방법 포스팅

 

올리브영 네이버페이 온라인 o  

 

먼저 올리브영 앱에서는 네이버페이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올리브영 매장에서는 네이버페이 결제가 불가능하답니다. 

그러나 이 경우에는 올리브영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여 온라인 결제 후에 매장에 방문하여 상품을 픽업할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 오프라인 구매 시 네이버페이 결제 불가능

 

올리브영 앱에서는 온라인 결제 후 근처 매장에서 직접 픽업하는 픽업서비스가 있는데 배송비도 절약할 수 있고 네이버페이로도 결제가 가능하답니다. 

그럼 바로 올영 픽업서비스를 이용하여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올리브영 네이버페이로 결제하기 (픽업)

 

먼저 올리브영 앱에 들어가서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찾아주세요. 

상품을 선택한 뒤 하단에 있는 '오늘드림으로 받아보시겠어요?'에 체크를 해주세요. 

 

올리브영 픽업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오늘드림을 선택한다. 배송 방법에서 픽업을 선택한다.

 

이제 배송 단계에서 배송방법을 선택할 때 오늘드림/픽업 중에서 픽업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상품을 받아볼 매장을 선택하고 네이버페이로 결제를 진행하면 됩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머니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이제 결제가 완료되면 올리브영 알림톡이 도착하는데요. 픽업 바코드까지 도착해야 매장 방문 시 상품을 찾아갈 수 있습니다. 

바코드는 최대 24시간 내로 도착한다고 하는데 저는 구매 후 2시간 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올리브영 픽업 바코드를 받아야 매장에서 수령이 가능하다.

 

올영 앱 주문 시 3만원 이상부터는 오늘 드림 서비스로 바로 받아볼 수 있는데요. 네이버페이로 구매 시 상품이 3만원 이상이라면 픽업 서비스보다는 오늘드림으로 받는 것이 더 편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지금까지 올리브영 네이버페이 구매 방법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참고 포스팅▼
 - 올리브영 환불 방법 ft. 스마트 영수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