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내돈내산 리뷰

잇몸 염증, 잇몸 부었을 때 영양제- 닥터 그린 프로폴리스 효능 및 후기

jeaniel 2021. 1. 10. 00:02

[엄마의 건강을 위해 직접 구매한 프로폴리스 후기]

 

최근 엄마가 갱년기에 접어들면서 몸이 약해지고 면역력이 떨어지셨다. 면역력이 떨어진데다가 잠도 제대로 못 주무셔서 잇몸병이 나셨다. 잇몸 염증 때문에 잇몸이 부우면서 밥을 드실때 많이 불편해하셨는데 딸로써 보고있기가 마음이 아팠다. 잇몸병이 났을 때는 어떤 약을 먹어야 하는지 몰라서 내가 하는 커뮤니티에도 물어보고 여러 지인들한테 물어보니 프로폴리스를 많이 추천해주었다. 

 

식약처에서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은 프로폴리스는 자연에서 채취하는 것이기 때문에 어떤 환경, 지역에서 채취했느냐가 중요하다고 한다.(기사 본문보기)
좋은 프로폴리스를 고르고 싶으면 브라질 미나스 제라이스 지역에서 생산된 프로폴리스를 구매하는 것이 좋다. 프로폴리스 앞에 "그린"이 들어간 "그린 프로폴리스"가 브라질 미나스 제라이스 지역에서 생산되는 영양제이다.


[닥터 그린 프로폴리스 (feat. 내돈내산)]

 

나는 배우 현빈님이 모델로 하고 있는 닥터 그린 프로폴리스를 구매했다. 

 

 

 

 

공식 판매처에서 할인가로 구매했다. 정가는 5만원인데 할인+무료배송으로 27,000원에 구매했다.

 

그린 프로폴리스의 효능

그린 프로폴리스는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구강 향균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구강은 유해물질이 통과하는 곳으로 프로폴리스를 섭취하면 구강 내 향균작용을 돕는다고 한다. 

 

닥터 그린 프로폴리스의 경우 고함량 프로폴리스로 물없이 씹어먹는 츄어볼 형태라 섭취가 간편하다. 또한 식물성 연질캡슐로 흡수가 용이하다고 한다. 

 

 

 

공식판매처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닥터 그린 프로폴리스의 6가지 효능!

 

 

 

1일 1회씩 2 캡슐을 물없이 씹어서 섭취하면 된다.

 

 

 

캡슐은 이런 모양이다. 냄새도 그렇고 색도 굉장히 쓸 것 같은 느낌인데 막상 먹어보니 그렇게 쓰지 않았다. 바깥의 포장재가 톡 터지면서 쌉싸름함이 확 들어오다가 다 먹고나면 가글한 듯이 입안이 화~~한 느낌이다. 먹는 가그린 느낌이었다. 복용하고 잇몸이 많이 가라앉았다는 후기들이 보였는데 입안이 자주 헐고 잇몸이 붓는 엄마에게도 좋은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다!